제4회 고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개최
제4회 고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개최
  • 남원모 기자
  • 승인 2024.07.10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9일 10시 30분부터 16시까지/ 고성종합체육관
고성군청

[뉴스신] 고성군은 7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고성종합체육관에서 ‘제4회 고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한마음대회에는 함명준 고성군수를 비롯한 용광열 고성군 의장, 각 기관 단체장과 농업인단체 회원, 가족 등 9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고성군 농업인단체(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여성농업인회, 4-에이치(H)회, 쌀전업농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농업인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화합행사로, 이를 통해 농사일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회식에서는 지역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 회원에게 유공자 6명에게 표창(군수 표창 4, 고성군의회 표창 2)을 수여하고, 고성군 농업인단체협의회장의 대회사와 고성군수의 축사, 격려사 등이 이어지며, 족구, 피구, PK 등 체육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고성군 농업인단체를 대표해 대회를 주관하는 김병만 농업경영인회장은 “이번 한마음대회로 우리 회원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고성군 농업인단체 전 회원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농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복지 증진과 농업 발전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