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호, 1억 사용자 달성 기념
조호, 1억 사용자 달성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4.07.10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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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기반 제품 혁신으로 아태지역 비즈니스 성장 강화

--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전 세계 비즈니스에 강력하고 유연하며 개인정보보호 중심의 도구 제공

서울, 대한민국 2024년 7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인도에 설립된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기업 조호(Zoho Corporation)[https://www.zoho.com/ ]는 현재 55개 이상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이정표를 달성한 최초의 부트스트랩 SaaS 기업으로 2022년 당시 연 매출 10억 달러를 달성한 이후 이처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 조호는 한국에서 통합 생산성 제품군인 Zoho Workplace와 고객 관리 솔루션인 Zoho CRM의 강력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2023년에는 25% 이상의 고객 성장을 기록했다. 조호는 성장을 거듭하는 동안에도 SaaS 솔루션 고객에게 독창적인 기술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호는 앱과 플랫폼에서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기술 스택을 구축했다. 이 수평적, 수직적, 상황별로 통합된 스택 덕분에 조호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Mr Gibu Mathew, VP and GM of Zoho APAC presenting at Zoholics
Mr Gibu Mathew, VP and GM of Zoho APAC presenting at Zoholics

조호는 고객에 대한 헌신을 증명하기 위해 2024년 6월 25일 서울에서 국내 첫 조호 사용자를 위한 콘퍼런스인 조홀릭스(Zohoics)를 개최했다. 참석자는 조호의 협업과 영업 및 마케팅 솔루션에 대해 소개받고 조호팀과 교류할 기회를 가졌다. 조호의 사용자 콘퍼런스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어떻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하는지 기업에 알리고 조호가 소중한 고객 및 파트너와 맺은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중요한 기회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AI 활용

올해는 사실상 기술 자체가 생성형 AI로 바뀐 원년으로,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조호는 고객이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기술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제품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개선을 거쳤다.

조호의 솔루션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서 파트너를 찾는 한국 기업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고 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조호는 자사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자체 기술을 개발해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AI(Zia)를 실행 및 구현해 왔다.

조호 애플리케이션의 생성형 AI

이제 ChatGPT로 구동되는 조호의 새로운 생성형 AI 확장 기능[https://www.zoho.com/zia/generative/ ]은 조호가 이미 지원하고 있는 광범위한 AI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 이 새로운 기술은 조호의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통합되어 모든 사용자가 즉시 활용할 수 있다.

이제 비즈니스 사용자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애플리케이션상에서 Zoho CRM의 고객 기록에서 주요 정보를 추출해 요약하고, Zoho Writer 및 Mail에서 제목과 콘텐츠를 제안하는 등 여러 가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55개 이상의 조호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비즈니스 운영 전반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모든 직원이 인공 지능 및 생성형 AI에 접근할 수 있으며 모든 직급의 직원이 일상 업무에 기술을 통합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에 큰 이점을 제공한다.

조호 소개

거의 모든 주요 비즈니스 범주에서 55개 이상의 앱을 보유한 조호(Zoho Corporation)는 세계에서 가장 생산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인도 첸나이에 해외 본사를 두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조호의 지역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다. 조호는 15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비상장 기업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zoh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호는 사용자 개인정보를 존중하며 무료 제품을 포함해 비즈니스의 어떤 부분에서도 광고 수익 모델을 운영하지 않는다. 또한 데이터 센터를 직접 소유하고 운영하므로 고객 데이터,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을 완벽하게 감독한다. 조호는 물론 전 세계 수십만 개 기업, 1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매일 조호를 통해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zoho.com/privacy-commitm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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