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청우회, “변화의 시작 영양” 결의대회 개최
영양청우회, “변화의 시작 영양” 결의대회 개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0.06.0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뛰자 경북! 살기좋은 영양만들기에 영양청우회 앞장서!
영양청우회는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영양 결의 대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양청우회는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영양 결의 대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신】영양청우회(회장 김경원)는 6월 5일 영양군청 전정에서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다시뛰는 경북, 살기 좋은 영양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변화의 시작 영양' 결의대회를 청우회원 및 군청, 경찰서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번 결의대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현실을 공감하고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추진하게 되었으며, 결의문 낭독,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청우회원들과 함께 군청, 경찰서 직원 등 100여명이 이날 행사에 동참하면서 민ㆍ관이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지를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청우회에서는 향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면서, 내 고향 농산물 홍보 및 판매와 내고향 주소하나 더 갖기 운동, 보이스피싱 예방운동 등 ‘살기좋은 영양만들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코로나19로 일상의 많은 부분이 위축되고, 변화되고 있다”며, “오늘의 결의대회가 지역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함께 극복할 수 있는 의지를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