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영주 명품 특산물 '풍기인삼·풍기인견' 전시 홍보행사 개최
2021 영주 명품 특산물 '풍기인삼·풍기인견' 전시 홍보행사 개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1.05.1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인사동 홍익빌딩 갤러리 라메르 전시관 1층에서 24일까지 개최
다양한 인견상품들(사진제공=영주시)

【뉴스신】영주시(시장 장욱현)가 주최하고 재경영주향우회와 영주선비포럼이 후원하는 영주 명품 특산물인 풍기인삼과 풍기인견 전시홍보행사’가 19일부터 24일까지 서울시 인사동 홍익빌딩 갤러리 라메르전시관 1층에서 펼쳐진다.

종로구 인사동은 일반적으로 골동품, 화랑, 표구, 필방, 전통공예품, 전통찻집, 전통음식점 등이 집중돼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관광객들이 꼭 들리는 장소라서 외국인들에게 영주시의 특산물인 인삼과 인견을 홍보하기에 적합한 장소이다.

풍기인삼농업협동조합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효도선물과 수험생인 자녀, 직장인, 사랑하는 가족 건강을 위해 수삼을 비롯한 다양한 홍삼제품을 포함해 인삼제품 200여점을 전시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마켓서하에서 초여름의 문턱에 들어선 계절을 맞아 시원한 여름을 날수 있는 남녀 외출복, 이불, 잠옷, 속옷, 베게 등의 인견제품 100여점을 전시 홍보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전시회에는 풍기인삼농협과 마켓서하에서 소비자들에 풍기인삼과 풍기인견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전시한다.

장욱현 시장은 주 명품 특산물 홍보 전시행사 를 통해 풍기인삼과 풍기인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