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2022년 임인년 충혼탑 신년참배 행사 개최
봉화군, 2022년 임인년 충혼탑 신년참배 행사 개최
  • 남승모(NEWSSHIN)
  • 승인 2022.01.0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 홍석표 부군수를 비롯한 박형수 국회의원,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박현국 경상북도의회 의원, 기관단체장 및 보훈단체장 등이 찬석한 가운데 충혼탑 신년참배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봉화군)
【뉴스신】 봉화군은 홍석표 부군수를 비롯한 박형수 국회의원,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박현국 경상북도의회 의원, 기관단체장 및 보훈단체장 등이 찬석한 가운데 충혼탑 신년참배 행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봉화군)

【뉴스신】 봉화군은 3일 오전 8시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국공원 충혼탑에서 충혼탑 신년참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석표 부군수를 비롯한 박형수 국회의원,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박현국 경상북도의회 의원, 기관단체장 및 보훈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배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고귀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묵념과 헌화, 분향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임인년 새해에도 봉화군의 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홍석표 봉화군 부군수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과 나라사랑 정신을 이어받아 봉화군을 힘차게 출발시키겠으며, 특히 봉화군의 번영과 군민의 안녕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