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선대위 김영희C센터, 2030 직접 기획‧제작한 ‘소확행’콘텐츠 대공개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김영희C센터, 2030 직접 기획‧제작한 ‘소확행’콘텐츠 대공개
  • 안미옥 기자
  • 승인 2022.01.12 23: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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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요 이런거’‘소확행 쇼츠’...김영희C센터 내 2030 참여 제작
- 김영희 센터장“2030 눈높이 맞춘, ‘나를 위한’ 공약 느낄 다양한 콘텐
츠 제작할 것”
【뉴스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후보 선대위 김영희C센터장(홍보소통본부)

【뉴스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선대위 김영희C센터(홍보소통본부)는 13일 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세대의 소확행 공약에 대한 의견을 직접 듣는‘내가 직접 뽑은 소확행 <그래요, 이런거>’20종을 차례로 공개한다.

【뉴스신】 내가 직접 뽑은 소확행<그래요 이런거>

‘그래요 이런거’소확행 시리즈는 최근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재명 후보의 소확행 공약에 대해 유권자의 호감 및 생각 등 피드백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김영희C센터 내 2030세대 실무자들이 직접 기획하고 취재 및 제작한 콘텐츠이다.

기획에 참가한 한 팀원은“코로나 위기 등 민생과 경제에 고통 받고 있는 국민들, 특히 2030세대는 거시적인 공약보다 소소하지만 당장 내 삶이 나아질 수 있는 이재명 표 소확행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영희C센터가 소확행 기획 시리즈를 선보이는 건 처음이 아니다. 센터는 지난해 당 공식 유튜브 채널<델리민주>에 ‘소확행 쇼츠 영상’을 공개하며 유권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보통 공약 영상은 후보가 출연하고 있지만, 센터의 소확행 쇼츠는 2030세대 실무자가 직접 공약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어 국민들에게 기대 이상의 관심을 받고 있다.

【뉴스신】 민주당 공식 유투브 채널 '델리민주' <소확행 쇼츠>

김영희 센터장은 현재까지 공식 발표된 이재명 후보의 40여 가지의 소확행 공약을 <그래요, 이런 거>, <소확행 쇼츠> 시리즈로 계속 제작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2030세대 눈높이에 맞춘 ‘나를 위한’ 공약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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