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장터 만들기! 자원봉사가 꽃피는 오일장 행사 진행
안전한 장터 만들기! 자원봉사가 꽃피는 오일장 행사 진행
  • 신용일 기자
  • 승인 2022.03.2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사진제공=군위군)▲(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근종)는 지난 25일 의흥면 전통시장에서‘자원봉사가 꽃피는 오일장’행사를 진행하였다.
뉴스신(사진제공=군위군)▲(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5일 의흥면 전통시장에서‘자원봉사가 꽃피는 오일장’행사를 진행하였다.

【뉴스신】(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근종)는 지난 25일 의흥면 전통시장에서‘자원봉사가 꽃피는 오일장’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오미크론 확산세에 따라‘안전한 장터 만들기’라는 주제로 군위읍 전통시장에 이어 의흥면 전통시장 일원에서 생활방역키트를 배부하고 개인생활방역을 권장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자원봉사활동 시작 전 발열체크, 손 소독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고 대한적십자 의흥면 봉사회(회장 이대자), 의흥면 여성자원봉사대(회장 황호분), 삼국유사면 여성자원봉사대(회장 김희자) 총 3개 단체가 참여했다.

장근종 센터장은 “의흥시장은 동부권역의 지역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터이기에 생활방역 캠페인이 필요한 지역으로 군민 모두가 생활방역 수칙을 잘 준수하여 감염병이 없는 따뜻한 봄을 하루빨리 맞이하기를 바라며, 또한 지역민이 안전하게 장을 볼 수 있도록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