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월남전참전자회 의성군 서부분회관 개소식 개최
의성군, 월남전참전자회 의성군 서부분회관 개소식 개최
  • 남승모(newsshin)
  • 승인 2022.04.06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 의성군(군수 김주수)이 안계면에서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회 의성군 서부분회관 개소식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의성군)
【뉴스신】 의성군(군수 김주수)이 기관·단체장, 보훈단체장, 군의원 및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계면에서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회 의성군 서부분회관 개소식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의성군)

【뉴스신】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일 의성군 안계면에서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회 의성군 서부분회관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기관·단체장, 보훈단체장, 군의원 및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기념사 및 축사 후 현판 제막을 끝내고 새로 지어진 서부분회관을 둘러보며 개소식을 마무리했다.

월남전참전자회 서부분회장은“월남전참전자회원들의 숙원사업이었던 서부분회관을 개소함으로써 이동이 어려운 회원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라며 “좋은 환경에서 회원들과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기념사에서 “월남전참전자회 의성군 서부분회관이 보훈가족들의 친목 강화와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며 “서부분회관 개소를 계기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모든분들이 존경받고 예우받는 환경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회 의성군 서부분회관은 군비 3억4천만원이 투입되어 지상 2층(연면적 1층 52.7㎡, 2층 44.15㎡) 건물로 준공되었으며, 1층은 월남전참전자회 서부분회 사무실로, 2층은 안계 마을학교 교실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