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브랜드 인터내셔널, 비할 데 없는 가상 코칭 역량 발표
포커스 브랜드 인터내셔널, 비할 데 없는 가상 코칭 역량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05.04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탁월성 고객 경험 센터(Customer Experience Center of Excellence),  세계 가맹점에 지속적인 운영 검토, 코칭  분석 지원 제공 

애틀란타, 2022년 5월 4일 /PRNewswire/ -- 유명 글로벌, 멀티 채널 식품 서비스 브랜드를 개발하는 선도적인 업체 포커스 브랜드 LLC(포커스 브랜드 이터내셔널)의 국제 사업부가 저명한 컨설팅 및 아웃소싱 회사인 Auxis와 협력하여 최초의 국제 프랜차이즈 운영 지원 센터를 개설했다. 코스타리카 에레디아에 위치한 회사의 새로운 CECE(Customer Experience Center of Excellence, 탁월성 고객 경험 센터)는 사람과 잠재력을 존중한다는 사명을 지지한다. CECE는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운영 지원 서비스를 전달하는 합리적인 비용의 효과적인 수단을 제공한다.

Spanish speaking coach conducts an Operations Excellence Review with a Cinnabon franchisee in Latin America.
Spanish speaking coach conducts an Operations Excellence Review with a Cinnabon franchisee in Latin America.

포커스 브랜드 인터내셔널의 사장 베토 구아하르도(Beto Guajardo)는 "당사의 업무는 프랜차이즈가 성공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CECE는 당사가 프랜차이즈의 운영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 목표를 달성하는 당사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라고 말했다. 포커스 브랜드 LLC의 CEO 짐 홀트하우저(Jim Holthouser)는 "이전에는 63개국에 있는 1,850여 개의 매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할 직원의 범위나 자원을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CECE는 완벽한 시기에 운영과 교육이 결합된 놀라운 발전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가상 역량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글로벌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고객 경험 코치가 OER(운영 탁월성 검토, Operations Excellence Review)을 제공할 때, 가상 방문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는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업체인 RizePoint와의 협력을 통해 개발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모바일 운영 체제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편리한 애플리케이션에 브랜드 표준 및 지침, 교육 자료, 데이터 분석 및 성과 대시보드와 같은 비즈니스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RizePoint의 사장 겸 CEO인 카리 헨시엔(Kari Hensien)은 "RizePoint의 품질 관리 플랫폼은 OER 작업, 즉 각 코칭 세션에 대한 운영 데이터 수집을 자동화하고, 분석을 수행하고 권장 사항을 신속하게 실행하는 데 필요한 내장형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포커스 브랜드 인터내셔널의 혁신적인 OER 수행 방식은 모든 위치에서 의미 있고 측정 가능한 방식으로 품질 보증과 글로벌 일관성을 보장할 것입니다."

Focus Brands International은 Auxis와 협력하여 세계적으로 공유된 서비스 모델을 만들고 광범위하게 훈련된 다국어 고객 경험 코치 팀을 구성했다. 코치는 거의 모든 매장을 1년에 4회에서 6회 방문하여 정상 업무 시간 동안 매장 운영자와 함께 모국어로 OER을 전달한다. Auxis의 설립자이자 CEO인 라울 베가(Raul Vega)는 "포커스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세계 수준의 운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인 비전을 실행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CECE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달성 가능하며 업계의 판도를 바꾸는 방식으로 운영의 성공에 기여하는 사실과 수치를 수집하는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제 당사는 하나의 중심 위치에서 매장 개선과 재무 성과의 상관 관계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는 분석적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포커스 브랜드  LLC 소개 애틀랜타 소재의 포커스 브랜드(Focus Brands)®는 글로벌 멀티 채널 식품 서비스 브랜드를 개발하는 선도적인 업체입니다. 포커스 브랜드는 미국,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 괌, 그리고 55여 개 국가에서 계열사 브랜드인 Auntie Anne's®, Carvel®, Cinnabon®, Jamba®, Moe's Southwest Grill®, McAlister's Deli®, Schlotzsky's®, 그리고 특정 군사 기지 및 특정 국제 시장에서 Seattle's Best Coffee® 브랜드를 통해 6,400여 곳의 레스토랑과 카페, 아이스크림 매장,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focusbrand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09961/Capture_4.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