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에잇, 점진적인 프로젝트 납품 모델을 관리하기 위한 프로젝트 제어 솔루션을 출시, 파일럿에서 제품 설계 비용 10% 절감
인에잇, 점진적인 프로젝트 납품 모델을 관리하기 위한 프로젝트 제어 솔루션을 출시, 파일럿에서 제품 설계 비용 10% 절감
  • PR Newswire
  • 승인 2022.05.1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멜버른, 2022년 5월 17일 /PRNewswire/-- 인에잇(InEight Pty Ltd)은 모회사이자 자본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인에잇 주식회사(InEight Inc)를 대신하여 인에잇 디자인(InEight Design)의 출시를 발표했다. 인에잇 디자인은 설계 범위를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프로젝트 전달 모델을 점진적으로 납품하기 위해 설계 수량에 대한 추적 가능성을 제공하는 통합형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설계 및 건설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통합 프로젝트 제공을 목표로 한 이해관계자 협력 및 공유 가시성 부분에서 현재까지 누락된 링크를 제공한다.

이 기술은 140억 달러 이상 상당의 설계 구축 및 기타 파트너십 모델 작업에 배포된 파일럿에서 성공을 거둔 뒤 출시되는 기술로, 설계 수량 증가 위험을 20%까지 줄이고 엔지니어링 비용을 10% 절감한다.

설계 진행에 대한 가시성을 개선하고 건설 작업을 최신 설계 수량과 일치시켜 고객은 예산과 일정에 영향을 미치는 예상치 못한 요인을 제거할 수 있다.

인에잇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브래드 바스(Brad Barth)는 "건설에 대한 글로벌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점진적인 납품 계약 모델이 대규모 복합 프로젝트의 표준이 되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의 설계 범위를 관리하고 제어하는 것은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지만, 지금까지 설계 회사는 홀로 스프레드시트를 따로 사용하여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이 강력한 설계 관리 솔루션은 이러한 공백을 채워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여러 이해관계자에게 가시성, 협업 및 책임을 제공하는, 설계 작업을 위한 프로젝트 제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전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링 팀과 설계 팀이 30-60-90-IFC 일정을 진행하면서 범위를 제어하고, 자원을 관리하며, 완료 날짜를 예측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획득한 가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 결과 설계 팀과 건설 팀 전반의 조정, 책임 및 가시성을 개선하여 통합 프로젝트 납품에 대한 예기치 못한 요인을 제거한다.

인에잇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nEight Desi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에잇 소개 

인에잇(InEight)은 우리 주변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소유주, 계약업체, 엔지니어 및 건축가를 위해 현장에서 테스트를 거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575,000명 이상의 사용자와 850여 명의 고객이 인에잇에 의존하여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일정과 예산에 맞춰 위험을 관리하고 프로젝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인사이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전 계획부터 설계, 견적부터 일정 계획 및 현장 실행에서 매출에 이르기까지, 인에잇은 인프라, 공공 부문, 에너지 및 전력, 석유, 가스 및 화학, 광업 및 상업 전반에 걸쳐 전 세계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1조 달러 이상을 지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드인 에서 인에잇을 팔로우하거나 InEight.com에서 확인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15598/InEight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