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후원금 2주만에 초과달성...'소액 다수 모금 성과' 뜻 깊어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후원금 2주만에 초과달성...'소액 다수 모금 성과' 뜻 깊어
  • 안미옥 기자
  • 승인 2022.05.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
【뉴스신】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후원회

【뉴스신】 김재욱 국민의힘 칠곡군수 후보가 목표한 후원액을 초과 달성해 후원금 모금을 마감했다.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후원회는 지난 5일부터 시작한 모금 활동이 18일부로 2주만에 정치자금법 후원금 모금 상한액인 6천990만 원을 초과했다고 밝혔다.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추구하는 김 후보는 칠곡군민과 함께하는 선거를 위해 선거 비용을 후원회 모금으로 마련해 왔다.

특히 이번 모금의 대부분이 각계각층 주민의 소액 다수 모금으로 이루어져 의미를 더한다. 
소액 다수 모금은 풀뿌리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특징으로 소액 후원자들의 높은 관심과 지지도를 나타낸다.

김 후보는 “군민 여러분이 십시일반 모아주신 희망과 염원을 귀하게 사용할 것” 이라며 “이 모두가 새로운 칠곡을 열망하는 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자 바람일 것”이라고 말하고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군민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받아 어깨가 무겁다” 라며 “하나 된 원팀 정신으로 이번 선거에서 압승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후원회장을 맡은 최충원 아인앤폴리머 대표는“마감 후에도 후원 의사를 밝혀주신 분들에게는 심심한 양해의 말씀을 올린다”며“초과한 금액은 후원자에게 반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