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소비자중심경영 (CCM) 도입 선포식 개최
경기아트센터, 소비자중심경영 (CCM) 도입 선포식 개최
  • 신지윤 기자
  • 승인 2022.06.0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연장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제고 위해 ‘고객 중심 경영’강화

【뉴스신】경기아트센터는 6월 2일(목)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을 센터 도움관에서 개최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기업이 전개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경기아트센터는 이번 CCM 도입을 계기로 향후 고객 중심 경영 체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of Customer Officer)로 신명호 경기아트센터 사장직무대행을 임명하고 경기아트센터의 소비자중심경영 슬로건을 공표했다. 경기아트센터 임직원은 소비자중심경영 슬로건 “경기를 빛내는 예술, 행복을 만드는 문화”를 함께 외치며 경영 활동 전반에 고객을 가장 중심에 두고, 공연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및 선포를 계기로 경기아트센터는 도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라는 기관의 미션을 되새기고,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품질의 공연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