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intron, MVNOs 세계 총회에서 2022 올해의 MVNE 상 수상
Plintron, MVNOs 세계 총회에서 2022 올해의 MVNE 상 수상
  • PR Newswire
  • 승인 2022.06.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를린, 2022년 6월 16일 /PRNewswire/ -- Plintron이 베를린 MVNO World Congress 2022(2022 MVNO 세계 총회) 중에 열린 MVNO 시상식에서 올해의 MVNE(MVNE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이 상은 여러 MVNO 및 MNO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모든 관계자에게 상업적으로 이로운 파트너십과 제안을 촉진한 MVNE/A에 수여된다. 수상 심사는 솔루션 비용, 신뢰도 및 혁신 수준 등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Plintron 공동설립자 겸 부회장 Subhashree Radhakrishnan은 "MVNO 세계 총회에서 명예로운 2022 올해의 MVNE 상을 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는 혁신에 대한 자사의 끊임없는 집중과 서비스의 신뢰도 및 품질이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Plintron은 지난 2분기 사이에 5개국에서 서비스를 출시하고, 앞으로 수개월 동안 시행할 공격적인 성장 계획을 수립했다. Plintron은 유연하고 저렴한 맞춤형 MVNE 플랫폼뿐만 아니라, 도매 방송 시간 계약과 이미 구축된 로밍 연맹까지 제공하는 혁신적인 Mobile Virtual Network Aggregator (MVNA) 모델을 공급한다. 또한, Plintron은 화이트 레이블 자체 관리 포털, 화이트 레이블 앱, 그리고 1,000곳이 넘는 제3자 파트너와 다양한 결제 게이트웨이에 대한 접근성 같은 다른 추가 가치도 제공한다.

Plintron은 고객 충성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한편, 추가 수입원을 제공하고자 브랜드가 모바일 서비스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Plintron은 서비스형 통신(Telecom as a Service, TaaS)으로 제공되는 완전한 포괄적인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하며, 브랜드가 핵심적인 판매와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사이에 규제와 통신 측면을 완전하게 처리한다.

Plintron은 틈새 부문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혁신적인 집합자 모델을 포함해 모든 시장 모델을 지원한다.

Plintron이 집중하는 부문은 은행, 핀테크, 공익사업, IoT, ISP, 유선 서비스 공급업체, 스포츠 클럽, 교육기관, 관광 서비스 공급업체, 소매, 지역사회, 동호인 단체 및 소비자 브랜드다.

Plintron 소개

Plintron은 클라우드 통신 플랫폼을 이용해 MVNE, MVNA, CPaaS 및 IOT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SaaS 기업이다. Plintron은 6개 대륙에서 고객 기반을 구축한 세계 최대의 다중 국가 포괄적 MVNA & MVNE 공급업체다. Plintron은 1,000명 이상의 통신 전문가를 바탕으로 6개 대륙 30개국 이상에 걸쳐 이동 통신망 서비스를 제공하며, 143개가 넘는 MVNO를 출시하고, 1억6천500만 명 이상의 모바일 가입자를 확보했다.

회사 웹사이트: www.Plintron.com 

문의처:
Shamik Biswas
marketing@plintron.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39055/Plintron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