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본궤도 올라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본궤도 올라
  • 이종일 기자
  • 승인 2022.06.1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에 한림건설 선정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조감도(사진제공=청송군)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조감도(사진제공=청송군)

【뉴스신】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파천면 신기리 산30번지 일원에 추진 중인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의 민간사업시행 우선협상대상자로 한림건설을 선정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이 사업은 2025년까지 1855,227부지에 27홀 대중제 골프장 및 산림레포츠 시설 조성을 목표로 하며, 이번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한림건설이 사업대상자로 지정되면 약 144규모의 골프장 건설 및 운영을 맡게 된다.

군은 지난 323일부터 610일까지 진행한 민간사업자 공모를 통해 사업신청서를 제출받았으며, 지난 15일 민간 전문가로 구성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심의위원회에서 평가한 사업수행능력, 개발계획, 운영계획, 민간투자사업 계획 등의 상대평가 점수와 청송군이 평가한 재무건전성, 동일사업실적 등 절대평가 점수를 종합해 높은 점수를 얻은 한림건설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

특히 한림건설은 청송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산악지형의 조화를 이루는 골프장 시설·조경계획과 지역과 상생 가능한 민간투자사업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으로 청송군 최대 역점사업인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이 본궤도에 오를 것이라며 앞으로 우선협상대상자와 실무 협상을 거쳐 빠른 시일 내에 협약을 체결하고 사업이 신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인·허가 등 각종 행정절차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