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시먼 스파이어, 아시아 태평양 사업을 다각화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그레이엄 맥키(GRAHAM MACKIE) 임명
티시먼 스파이어, 아시아 태평양 사업을 다각화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그레이엄 맥키(GRAHAM MACKIE) 임명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06.17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키, 중국과 인도  지역으로 티시먼 스파이어 사업 범위 확대에 집중 

뉴욕, 2022년 6월 17일 /PRNewswire/ -- 티시먼 스파이어(Tishman Speyer)의 CEO 롭 스파이어(Rob Speyer)는 오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회사의 확장 전략을 이끌 책임자로 업계 베테랑 그레이엄 맥키(Graham Mackie)를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싱가포르에서 매니징 디렉터로 일하는 맥키(Mackie)는 중국과 인도 이외의 지역에서 인수 및 비즈니스 개발 기회에 중점을 둘 것이다.

Graham Mackie
Graham Mackie

롭 스파이어(Rob Speyer)는 "중국과 인도를 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장 역동적인 도시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그레이엄 맥키(Graham Mackie)를 영입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그는 이어 "그레이엄은 지난 수년간 싱가포르, 도쿄, 시드니와 같은 도시에서 강력한 관계를 구축했으며 다양한 자산군에 성공적으로 투자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레이엄 맥키(Graham Mackie)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고 존경받는 개발회사 중 한 곳인 티시먼 스파이어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그는 이어 "티시먼 스파이어는 혁신 중심의 복합 용도 개발 포트폴리오로 중국과 인도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티시먼 스파이어가 더 많은 아시아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기반을 다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맥키(Mackie)는 부동산 투자, 금융, 펀드 관리, 개발 분야에서 거의 20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특히 중점을 둔 티시먼 스파이어에 합류한다.  맥키(Mackie)는 지난 14년 동안 UBS 애셋 매니지먼트에서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아시아 태평양 부동산 책임자로 일했다.  그는 재임 기간 동안 일본, 호주, 싱가포르에서 180억 달러 이상의 부동산 자산을 관리했다.

맥키(Mackie)는 AXA 리얼 에스테이트 인베스트먼트 매니저스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영국 세인트 앤드루스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프랑스 아미앵의 ESC(Ecole Superieure du Commerce)에서 비즈니스 디플로마를 취득했다.

티시먼 스파이어는 10년 이상 중국에서 활동해 왔다.  기존 자산 및 개발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는 1,940만 SF를 포함한다.  주요 개발에는 1천만 SF 규모의 사무실, 주택, 호텔, 레스토랑,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문화 공간이 들어서게 될 상하이의 더 스프링스(The Springs)와 이전에 베이징 제조 공장이었으며 활기찬 복합 용도 사무실 및 리테일 공간으로 탈바꿈한 Chang'an Mills가 포함된다. 이곳은 2022년 동계올림픽 장소로 사용되었다. 

티시먼 스파이어는 하이데라바드에 있는 250만 SF의 지속 가능한 사무실 캠퍼스인 웨이브락(WaveRock)을 포함하여 2006년부터 인도에서 520만 SF의 복합 용도 프로젝트를 개발해 왔다.

회사는 최근 서울과 도쿄에도 지역 사무소를 설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