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al Search, iF 어워드 2022 수상
Petal Search, iF 어워드 2022 수상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06.2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차세대 검색 엔진에 대한 회사의 노력 알려

-- Petal Search, 언제 어디서나 검색 서비스 제공

(선전, 중국 2022년 6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Petal Search가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 분야에서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22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Petal Search wins iF Award 2022
Petal Search wins iF Award 2022

1953년에 설립된 iF 디자인은 우수한 디자인의 세계적인 상징이 됐으며, 매년 열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힌다.

iF 어워드를 수상한 Petal Search는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검색 여정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향상시킴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검색 경험 제공

오늘날 사용되는 앱의 수는 매우 방대하므로, 앱 간에 전환하면서 특정 정보를 찾으려는 시도는 매우 번거롭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Petal Search는 사용자와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보 호스트 간의 더욱 나은 연결을 구축하기 위해 올인원(All-in-one) 검색 경험을 설계했다.

이제 사용자는 Petal Search를 통해 개별 앱을 실행할 필요 없이 단일 앱 내에서 모든 작업을 간단히 수행할 수 있다. 20개 이상의 업종을 포괄하므로, 사용자는 다양한 공급자의 서비스에 접속해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국경이 다시 개방됨에 따라, 많은 이들이 다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사용자는 Petal Search를 통해 여행의 모든 측면을 계획할 수 있다. 방문할 장소를 물색하고, 항공편과 호텔을 예약하며, 심지어 최신 기상 조건 확인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것이 Petal Search 내에서 이뤄진다.

AI를 통해 개인을 이해 

Petal Search는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검색 여정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에 힘입어, Petal Search는 각 사용자의 의도를 더 잘 파악함으로써 향상된 검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Petal Search는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지를 찾기 위해 페이지를 전환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면서, 현지 및 온라인 검색 결과를 결합해 각각의 검색을 최적화한다.

사용자가 Petal Search를 계속 사용할수록 이 검색 엔진은 개별 사용자의 일상생활에서 개인의 습관, 관심사, 그리고 맥락을 인식하기 시작한다. 그런 다음, Petal Search는 각 개인이 검색할 내용을 예측함으로써 자주 사용하는 앱, 자주 보는 웹사이트, 예정된 작업에 이르기까지, 개인에게 맞는 특정한 추천을 제공한다.

Petal Search는 대화형 및 시각적 콘텐츠를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가 방대한 검색 결과의 바닷속에서 원하는 정보를 즉시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탐색 및 발견 지원

Petal Search가 사용자를 계속해서 이해할수록, Petal Search는 사용자의 초기 기대를 넘어서는 결과를 탐색 및 발견하도록 지원한다. Petal Search는 사용자가 쇼핑 중인 품목과 관련된 제품이나 과거 검색과 관련된 흥미로운 콘텐츠 등의 유용한 제안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사용자의 고유 언어를 이해하고, 다양한 공급자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iF 어워드의 수상 소감에 대해, Petal Search의 UX 디자인 팀장은 "이 상을 받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는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한 올인원 검색 경험을 향상시킨 Petal Search의 혁신에 대한 인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Petal Search 팀은 새로운 기능, 디자인 및 보안 조치를 포함해 사용자의 경험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플랫폼에 대한 추가 개선 및 업데이트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웨이의 1+8+N 올시나리오 전략과 인공지능 기술에 힘입어, Petal Search는 광범위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갖춘 개방적이고 포괄적인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앞으로도 Petal Search는 사용자에게 가장 최적화되고 즐거운 검색 여정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더 큰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