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창 안동시장, 나눔리더 가입으로 인증패 수상
권기창 안동시장, 나눔리더 가입으로 인증패 수상
  • 남승모(NEWSSHIN)
  • 승인 2022.07.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권기창 안동시장은 나눔리더 가입·황순녀 여사는 명예단장으로 추대
- 15일 시장실에서 나눔리더 인증패 및 명예단장 위촉장 수상
0718_권기창_안동시장_나눔리더_가입으로_인증패_수상-황순녀_여사
(사진제공//안동시)

【뉴스신】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난 15일 시장실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로부터 ‘나눔리더’ 인증패를 수상하며 안동시 나눔리더 제4호로 등록됐다. 이와 함께, 황순녀 여사는 사랑의열매 안동시 나눔봉사단 명예단장으로 추대됐다.

‘나눔리더’는 공동모금회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역의 리더 개인이 가입하여 1년간 100만 원 이상을 일시 또는 정기 기부로 약정하면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는다.

‘경북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풀뿌리 기부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하는 경북공동모금회의 나눔봉사 조직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전우헌 회장은 “새로운 나눔리더와 나눔봉사단 명예단장을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나눔실천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증진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나눔은 우리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원동력으로서 지역 사회구성원들의 참여와 협력으로 복지 시너지 효과는 더욱 증대된다.”라며, “나눔 문화 확산에 선도적으로 나서서 더불어 상생하는 공동체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