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링턴 스토어스 34,591평방 피트를 확장하여 1400 브로드웨이에서 총 102,898평방 피트 점유
벌링턴 스토어스 34,591평방 피트를 확장하여 1400 브로드웨이에서 총 102,898평방 피트 점유
  • PR Newswire
  • 승인 2022.07.29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2년 7월 29일 /PRNewswire/ --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ESRT)는 오늘 우버(Uber)에 임대했던 34,591평방 피트의 사무 공간을 벌링턴 스토어스(Burlington Stores, Inc.)가 추가로 임대하는 내용의 전 층 확장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확장을 통해 벌링턴은 1400 브로드웨이에서 3층 전 층에 걸쳐 102,898 평방 피트를 점유할 예정이다. 

벌링턴 스토어스의 매장 개발 부문 EVP인 게일 아어터커(Gayle Aertker)는 "당사는 ESRT와의 오랜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뉴욕시 1400년 브로드웨이에서 당사의 입지를 계속 확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ESRT의 파트너십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브로드웨이 페데스트리안 플라자를 따라 위치한 1400 브로드웨이는 인근의 교통편과 식사, 숙박, 엔터테인먼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입자들은 MERV 13 필터와 활성 양극성 이온화 등 에너지 효율 면에서 ESRT의 리더십 및 최고의 실내 환경 품질뿐만 아니라 2022년 후반에 제공될 예정인 거주자 전용 라운지와 새로운 타운홀 어셈블리 공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 부사장인 토마스 P. 듀렐스(Thomas P. Durels)는 "ESRT는 벌링턴과 같은 고품격 임차인들을 유지하는 건강하고 현대화되며 에너지 효율적인 공간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편의시설이 풍부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시장의 품질 향상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리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임대 협상에서 컬리어스 인터내셔널(Colliers International)의 알란 데시노(Alan Desino)가 벌링턴을 대표했다. 스캇 클라우(Scott Klau), 닐 루빈(Neil Rubin), 에릭 해리스(Erik Harris)가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했다.

1400 브로드웨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 소개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ESRT)는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맨해튼과 대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사무실, 소매업 및 다가구 자산을 소유하고 관리합니다. ESRT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새롭게 리모델링한 상징적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22 최고의 여행지(2022 Travelers' Choice Best of the Best)로 선정된 미국 최고의 관광지이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최고인 관광 명소입니다.  이 기업은 친환경 건물, 에너지 효율성 및 실내 환경 품질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뉴욕시에서 상장된 REIT 포트폴리오 중에서 평방피트당 온실가스 배출량이 가장 낮습니다.  2022년 6월 30일 기준, ESRT의 포트폴리오는 두 곳의 다가구 건물에 걸쳐 약 920만 평방피트의 임대 가능한 사무 공간, 70만 평방피트의 임대 가능한 소매 공간 및 625개의 주거용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부동산 신탁 주식회사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esrtreit.com을 방문하시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에서 ESRT를 팔로우하세요. 

미래 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미연방증권거래법이 말하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정하다", "믿는다", "추정하다", "기대한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 또는 유사한 단어의 부정, 역사적 문제와 관련이 없는 표현을 사용하여 이러한 진술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을 해석하고 의존할 때는 주의해야 하는데 왜냐하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위험은 어떤 경우에는 ESRT의 통제 범위를 넘어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실적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과 위험에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현재의 공중보건 위기와 경제적 붕괴, 위에서 설명한 사건이나 거래에 관한 조건이나 성능의 실패, 규제 변경, ESRT 및 ESROP이 SEC에게 제출하는 때때로 기술되는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이 제한 없이 포함됩니다. 또한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으로 2021년 12월 31일에 종료된 Form 10-K에 대한 ESRT 및 ESROP의 연례 보고서 각각에 명시된 내용을 포함합니다. 법에서 요구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ESRT 및 ESROP 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의 결과로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79871/Empire_State_Realty_Trust_Inc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