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중국 북부 링추현, 유기 농업으로 농촌 개발 추진"
Xinhua Silk Road "중국 북부 링추현, 유기 농업으로 농촌 개발 추진"
  • 배준광 기자
  • 승인 2022.08.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2년 8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북부 산시성 링추현이 양질의 농촌 개발을 추진할 효과적으로 방법으로 유기 농업을 선택했다.

중국 북부 산시성 다퉁시 링추현의 Chehe 유기 공동체 (사진: Jia Cunbiao)
중국 북부 산시성 다퉁시 링추현의 Chehe 유기 공동체 (사진: Jia Cunbiao)

지난 토요일, 제9회 중국 다퉁 Chehe 국제유기농업포럼(China Datong Chehe International Organic Agriculture Forum)이 '양질의 농촌 개발을 도모하는 유기 농업'이라는 주제로 중국 북부 산시성 다퉁시에서 개최됐다.

이 포럼에서는 약 100명에 달하는 유명 국내외 전문가와 학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모여, 유기 농업의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 행사는 2014년에 처음 개최됐고, 이후 8회 연속으로 성공리에 진행됐다.

포럼 개막식에서 CPC 다퉁시 위원회 부서기 Ai Lingyu는 '다퉁 유기농 식품'이 링추현 전역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해외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이 포럼을 통해 플랫폼의 강점을 십분 활용하는 한편, 유기 농업 생산 시스템, 정책[https://en.imsilkroad.com/policy/index.html ] 시스템 및 마케팅 시스템을 끊임없이 최적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퉁시 링추현은 2013년부터 새로운 농업 변혁과 발전 방식을 탐색하고, 유기 농업을 기본적인 과제이자 발전 목표로 선정했다.

한편, 링추는 유기 농업, 아름다운 농촌 및 생태 관광을 결합하는 개발 양식을 채택하고, 유기 농업을 중심으로 하는 6개 공동체를 구축했다.

링추의 첫 마을급 유기 농업 모델인 Chehe 유기 공동체의 인구 1인당 수입은 2013년 2,300위안에서 2020년 21,500위안으로 증가했다.

링추현은 거의 10년 동안 발전을 거듭한 끝에, 이제는 약 100,000묘(약 66.67㎢)에 달하는 유기 농업 생산지, 54개의 인증된 유기 제품 및 30개가 넘는 유기 농업 생산업체를 자랑한다.

이번 포럼에 참가한 전문가들은 식량 안보 문제를 해결하고, 농촌의 수입 수준을 꾸준히 높이며, 생태 환경 안전을 개선하는 데 있어 유기 농업이 긍정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확신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9422.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