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태국의 래퍼 'F.HERO', 신곡 로맨틱 러브송 발매
전설적인 태국의 래퍼 'F.HERO', 신곡 로맨틱 러브송 발매
  • PR Newswire
  • 승인 2022.08.1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White Gold Diamond Ring', MV VISUALIZER와 함께 공개

(방콕 2022년 8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태국 음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자인 숙련 래퍼 'F.HERO'가 본격적인 로맨틱 싱글 'White Gold Diamond Ring'을 공개한다. R&B 가수 'Patrickananda'의 독특한 목소리가 가사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두 태국 래퍼 'YOUNGOHM'과 'FIIXD'가 다정한 느낌의 외우기 쉬운 후렴구를 불렀다. 이 멋진 싱글의 가사는 '페노메코(PENOMECO)'가 썼다. 레코드 대행사 '피네이션(P-NATION)' 소속인 페노네코는 한국 힙합계의 주요 힙합 아티스트이자 제작자로서 다양한 K팝 히트곡에 참여한 바 있다.

페노네코는 이번 노래에서 랩과 멜로디를 결합해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보는 듯한 짜릿한 감동을 선사하는 멋진 가사를 탄생시켰다. 이 노래는 미친 사랑에 빠져 자신의 몸과 마음, 심지어 재산까지 주고자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남자는 화이트골드 다이아몬드 반지로 여자에게 청혼하고, 나머지 생을 자신과 함께해달라고 애원한다.

이 노래가 특별한 또 다른 점은 최고 제작자와 작사가의 궁극적인 협업의 결과물이라는 점이다. 'Phing', 'UNDO', 'Songjai' 및 올해 히트곡 'Hermionong'과 같은 성공적인 곡을 쓴 재능있는 작사가 'Achariya Dulyapaiboon'이 가사를 썼고,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래퍼 'AUTTA'가 아름답고 세련된 랩을 선보였으며, 'NINO'가 흠잡을 데 없는 제작을 맡았다. 한 마디로, 완벽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반지를 만드는 작업처럼, 재능있는 여러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걸작을 만들어낸 것이다.

'White Gold Diamond Ring'은 T팝과 K팝의 협업으로 탄생한 또 다른 특별한 곡으로, 누구나 쉽게 좋아할 수 있다. 이는 숙련되고 노련한 팀이 만든 걸작이라 부를 수 있다. 조만간 미친 듯이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이 곡이 결혼식에서 많이 불릴 것으로 예상된다.

FHERO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MV VISUALIZER: White Gold Diamond Ring - F.HERO x Patrickananda x YOUNGOHM x FIIXD x PENOMECO 보기: https://youtu.be/mpo1bB4okXg

#WhiteGoldDiamondRing

#FHERO #Patrickananda #Youngohm #FIIXD

#PENOMEC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