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heart Strategic Management와 Bank OZK, 시카고의 사무실 재개발을 위해 601W 회사에 2억 1,500만 달러의 자금 제공
Lionheart Strategic Management와 Bank OZK, 시카고의 사무실 재개발을 위해 601W 회사에 2억 1,500만 달러의 자금 제공
  • 배경민 기자
  • 승인 2022.08.18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금은 시카고 사우스 루프 지역에서 확장 중인 사우스 캐널 스트리트 801번지에 있는 사무실 건물을 재개발하는  사용될 것이다 

시카고, 2022년 8월 18일 /PRNewswire/ -- 제3자 투자자를 대신하여 자본을 관리하는 Fisher Brothers의 계열사인 Lionheart Strategic Management LLC(Lionheart)는 오늘 Milestone Asset Management를 대신하여 메자닌 금융 및 우선주 형태로 6,760만 달러 투자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 투자는 Bank OZK의 1억 4,750만 달러 선순위 대출에 있으며 601W Companies에 제공되었다. 자금은 801 사우스 캐널 스트리트를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활기찬 사우스웨스트 루프 지역 유니언 스테이션 근처에 위치한 70만 제곱피트 규모의 사무실 건물로 재개발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Lionheart Strategic Management LLC  김은 "시카고 웨스트 루프 지역이 계속해서 새로운 회사와 거주자를 유치하면서, 당사는 801 사우스 캐널 스트리트를 재개발하려는 601W의 비전을 지원하고, Bank OZK와의 관계를 보다 강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601W Companies는 10억 달러에 달하는 구 우체국 건물을 개조한 곳에서 한 블록 떨어진 이 건물을 재개발할 계획이다. 601W Companies가 2016년에 인수한 구 우체국 건물은 현재 95% 임대되었으며 도시의 오아시스 역할을 하는 3.5에이커 면적의 독특한 루프탑과 18,000제곱피트의 푸드 홀이 있다.

Lionheart와 Bank OZK는 최근 마이애미의 주거 단지 개발을 위해 Two Roads Development에 1억 5천만 달러의 자금을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앤디 클라인과 상 김은 Lionheart Strategic Management의 거래를 이끌었다.

Lionheart Strategic Management LLC 소개

Lionheart Strategic Management, LLC는 Fisher Brothers 계열사가 미국 내 최고의 도시 시장에 주요 관심사를 두고 부동산 전략을 얻기를 원하는 회사의 개인과 제삼자 투자자를 대신하여 투자를 관리하기 위한 자산 관리 수단으로 201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lionheartstrategic.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ank OZK 소개 

Bank OZK(나스닥: OZK)은 부동산 전문 그룹(RESG)을 통해 전국의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합니다. RESG는 복합 용도, 다가구 주택, 콘도미니엄, 사무실, 호텔, 생명과학, 산업, 소매업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에 대한 선순위 담보 대출에 중점을 둔, 시장을 선도하는 건설 대출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까지 5년 동안 RESG는 신규 상업용 부동산 건설 대출로 약 350억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ozk.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fbmc@berlinros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