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100여명 태풍피해 복구현장에서 구슬땀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100여명 태풍피해 복구현장에서 구슬땀
  • 남승모(NEWSSHIN)
  • 승인 2022.09.1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집중 자원봉사
-13개 지역위원회별 자원봉사 활동 전개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임미애 위원장과 소속 당원들이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현장에서 복구에 힘쓰고 있다.

【뉴스신】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임미애)이 추석연휴 후 첫날인 오늘부터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복구 집중 자원봉사기간으로 정한 가운데 포항 오천읍 피해현장에서 복구에 구슬땀을 흘렸다.

임미애 경북도당위원장과 포항북 오중기, 포항남·울릉 김상헌, 경주 한영태, 영천·청도 이영수, 안동·예천 김위한, 김천 황태성, 군위·의성·청송·영덕 강부송지역위원장을 비롯한 13개 지역위원회 당원과 시도의원 100여명은 침수된 주택상가 및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쌓인 토사를 치우고 폐 가구 등을 실어냈다.

임미애 도당위원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많이 참여해 주신 당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우리의 작은 보탬이 피해 주민들에게 힘이 되고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도당은 추석연휴기간에도 구미갑·을, 경산, 상주·문경지역위원회 위원장과 당원들이 긴급 자원봉사활동을 벌인데 이어 14일에도 포항지역위원회 당원들을 중심으로 대거 투입될 예정이며 각 지역위원회 상황에 따라 지속적으로 포항지역 피해현장을 방문해 지원봉사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