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열리는 Huawei Connect 2022에서 기대되는 점
방콕에서 열리는 Huawei Connect 2022에서 기대되는 점
  • PR Newswire
  • 승인 2022.09.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 2022년 9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가 매년 개최하는 대표 ICT 산업 행사인 Huawei Connect가 이달 19일(월요일)에 태국 방콕에서 막을 올린다.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된 작년 행사와 달리, 올해는 전 세계에서 약 10,000명에 달하는 참가자가 디지털 허브 도시 방콕에 모여 클라우드, AI 및 5G 같은 주요 기술에 대해 논의하고, 현장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실용적인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Huawei Connect 2022
Huawei Connect 2022

'디지털 촉발(Unleash Digital)'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Huawei Connect 2022는 여러 대륙에 걸쳐 네 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방콕, 두바이, 파리 순서로 진행되며, 마지막 도시는 중국 선전이다.

화웨이는 올해 Huawei Connect에서 다양한 사업 시나리오의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한 수많은 ICT 제품, 포트폴리오 및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롭고 획기적인 혁신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 및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최고 관행과 성과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화웨이 순환 회장 Ken Hu는 "서로 힘을 모으면, 열린 협력과 공유하는 성공을 위한 견고한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모두와 이를 더욱 탐색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Huawei Connect는 화웨이가 전 세계 ICT 산업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대표 행사다. Huawei Connect는 KOL, 사업 리더, 기술 전문가, 선구적인 기업, 에코시스템 파트너,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공급업체 및 개발자가 한자리에 모여 업계 발전을 도모하고 성공을 공유하기 위한 개방적이고 견고한 에코시스템을 양성하는 협력적인 열린 플랫폼으로 기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출처: Huawei Connec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