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지능형 클라우드-네트워크, 디지털 혁신 선도
화웨이 지능형 클라우드-네트워크, 디지털 혁신 선도
  • PR Newswire
  • 승인 2022.09.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 2022년 9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방콕 HUAWEI CONNECT 2022에서 열린 "지능화된 클라우드-네트워크, 디지털 혁신 선도(Intelligent Cloud-Network, Leading Digital Innovation)"라는 주제의 서밋에서 화웨이가 지능형 클라우드-네트워크(Intelligent Cloud-Network) 솔루션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공개했다. 이 기능은 CloudFabric, CloudWAN 및 CloudCampus라는 3가지 주요 시나리오를 다루며,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자 하는 노력으로 구축됐다. 또한, 화웨이는 디지털 혁신 부문에서 기업을 더 적절하게 안내하고자 무선 지능형 네트워크 아키텍처 백서(Wireless Intelligent Network Architecture White Paper)도 발표했다.

디지털 변혁이 진행됨에 따라, 기업 서비스는 데이터 통신망에 새로운 요건을 부여하고 있다. 첫째, 다량의 IoT 연결은 초광대역 및 유비쿼터스 연결성을 요구한다. 둘째, 엔터프라이즈 지사 서비스가 점차 클라우드로 이동하면서, 네트워크는 유연한 배치와 신속한 클라우드화 역량을 제공해야 한다. 셋째, 새로운 서비스를 대규모로 출시하고, 출시된 서비스는 자주 수정해야 한다. 그에 따라 민첩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네트워크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화상 회의가 점점 흔히 열리는 만큼, 네트워크는 결정론적인 체험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화웨이 데이터 통신 제품 라인(Data Communication Product Line) 부사장 Sun Liang은 "화웨이 데이터 통신 사업이 기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지능형 클라우드-네트워크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궁극적인 접근성 체험, 지사별 초고속 클라우드 접근성, 결정론적인 경험 및 효율적이고 간소화된 배치 같은 핵심 역량을 제공한다.

이 회의에서, 화웨이는 업계 최초의 Wi-Fi 7 AP AirEngine 8771-X1T, 400G-ready 차세대 캠퍼스 코어 스위치 CloudEngine S16700, 포인원(4-in-1) 유니버설 서비스 지능형 라우터 NetEngine 8000 M4 등 다양한 데이터 통신 신제품을 다수 공개했다.

추가로, 화웨이는 무선 지능형 네트워크 아키텍처 백서도 발표했다. 화웨이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마케팅 및 솔루션 영업부(Global Enterprise Network Marketing & Solutions Sales Dept) 사장 Liu Jianning에 따르면, 캠퍼스 네트워크에 발생한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완전한 무선"이라며, "미래에 Wi-Fi 6와 Wi-Fi 7을 채택할 경우, 네트워크 대역폭, 아키텍처 및 O&M에 새로운 요건이 발생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화웨이는 이와 같은 새로운 요건을 해소하고자 차세대 캠퍼스 네트워크 아키텍처, 즉 무선 지능형 네트워크 구조를 제안한다"면서 "이 아키텍처는 완전 무선, 하이퍼 컨버지드, 초광대역, 단순화, 저탄소, 보안, 지능형이라는 7가지 독특한 특징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