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데이터 스토리지 관련 백서 발표
화웨이, 데이터 스토리지 관련 백서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09.22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Data Storage Power - The Digital Cornerstone of High-Quality Society Development'

(방콕 2022년 9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가 Huawei Connect 2022에서 'Data Storage Power - The Digital Cornerstone of High-Quality Society Development'라는 제목의 백서를 발표했다. 이 백서는 데이터 스토리지의 역량을 측정하는 양적 지표를 정의하고, 전 세계 여러 지역의 현 데이터 스토리지 지형을 분석한다. 이는 데이터 스토리지의 역량을 더욱 적절하게 평가, 설계 및 구축할 수 있도록 정부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화웨이 IT 제품 라인 부사장 Gu Xuejun
화웨이 IT 제품 라인 부사장 Gu Xuejun

화웨이 IT 제품 라인(IT Product Line) 부사장 Gu Xuejun은 "데이터 스토리지 역량은 현재 용량을 기준으로 측정한다"라며, "그러나 업계가 빠르게 발전하고, AI와 빅 데이터 같은 새롭고 다각화된 데이터 서비스가 등장함에 따라, 용량만으로는 스토리지 시스템의 미래 발전과 건설을 측정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이에 따라, 데이터 스토리지 역량을 효과적으로 측정 가능한 더욱 과학적인 정의와 평가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지능형 세계에서는 여러 산업에 걸쳐 폭발적인 데이터 증가가 촉진된다. 이들 산업의 디지털 전환은 강력한 데이터 스토리지 역량이나 데이터 스토리지 파워가 요구된다. 이번에 발표된 백서는 디지털 스토리지 파워라는 개념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시한다.

데이터 스토리지 파워의 개념과 함축: 데이터 스토리지 파워는 저장 용량(코어), 성능, 신뢰도 및 환경 친화성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개념이다.

데이터 스토리지 가치의 양적 조사: 화웨이의 계산에 따르면, 데이터 스토리지에 미화 1달러를 투자하면 미화 5달러의 직접 가치, 미화 8달러의 간접 가치, 미화 30~40달러의 유발 가치로 이어진다고 한다.

지역 또는 데이터센터의 데이터 스토리지 파워를 평가하는 지표 시스템: 이 시스템은 국가와 기업의 특성을 기반으로 규모, 효율성, 준비 작업 및 발전이라는 4가지 방향에서 35가지 3단계 지표로 구성된다.

20개 국가와 지역의 스토리지 파워 평가: 이 백서는 특정 국가가 데이터 스토리지 파워 순위를 주도하게 된 이유와 하위권 국가가 상위권 국가를 따라잡을 방법을 분석한다. 또한, 이 백서는 데이터 스토리지 파워를 개선하기 위한 정책도 제안한다.

Gu Xuejun 부사장은 "이 백서는 데이터 스토리지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끌어낼 의미 있는 탐색을 제시한다"면서 "데이터를 정확하게 저장하고, 신속하게 전산화하며, 네트워크를 통해 안정적으로 전송할 때만 디지털 인프라가 데이터의 가치를 끌어내고, 양질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 더 훌륭하게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https://e.huawei.com/topic/data-storage-power-mega/cn/index.html?utm_medium=news&utm_source=hw_official ]에서 참조: https://e.huawei.com/topic/data-storage-power-mega/e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