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3호(이병임)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 및 아너 홍보존 제막식 개최
청송 3호(이병임)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 및 아너 홍보존 제막식 개최
  • 이종일 기자
  • 승인 2022.09.2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3호 아너소사이어티 이병임씨 회원 가입식 모습 (사진제공=청송군)

【뉴스신】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9월 26일, 이병임 씨[출향인사 윤상락 ㈜삼우 회장의 배우자]의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 및 아너 홍보존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란 사회지도층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나눔 운동에 참여함으로써,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만든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이날 청송군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가입식에는 이번에 가입한 청송3호 이병임 씨와 2017년도와 2021년도에 이미 가입한 청송1호 박종미 성천댁 대표, 청송2호 박종원 대원자재백화점 대표, 경상북도 아너 대표로 계신 출향인 윤재호 ㈜주광정밀 대표와,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서옥자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장이  참석했으며, 모금회장의 아너 인증패 전달, 이병임 아너의 성금 전달, 윤경희 청송군수의 기념패 전달로 진행되었다.

이병임 아너와 윤상락 회장 부부는 한 목소리로 “나눔과 배려는 사회적 책임이자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 사람들의 아름답고 훈훈한 마음과 아너 가입이 자랑스럽다.”며 “여러분이 있어 더 나은 세상 더 나은 미래가 만들어지리라 기대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