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중소기업 혁신성장 전략 포럼 개최
2022년 중소기업 혁신성장 전략 포럼 개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10.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창립 20주년을 맞아 각종 기념행사 개최
- 중소기업 육성 주제발굴 및 경영혁신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 마련
김장호 구미시장(가운데)이 2022년 중소기업 혁신성장 전략포럼을 개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구미시)

【뉴스신】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022. 10. 6(목) 15:30 호텔금오산 컨벤션홀에서 김장호 구미시장, 김영호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장을 비롯한 지역의 주요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2022년 중소기업 혁신성장 전략포럼을 개최하였다.

이날 포럼에는 주영섭 前 중소기업청장의 ‘초변화 대전환 시대에 생존과 발전을 위한 기업 혁신전략’과 성명기 前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장의 ‘도전, 열정, 그리고 성과공유제’라는 주제로 한 기조강연과 참석 패널들의 중소기업 육성과 경영혁신을 주제로 열띤 토론이 진행되었다.

2022년 중소기업 혁신성장 전략포럼은 4차 산업혁명과 코로나19 등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글로벌 산업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지역 중소기업간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중소기업 역량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구미시와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올해 처음 개최하게 되었고, 12월 중 한 차례 더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지난 반세기 구미국가산단의 주축이 되어준 중소기업인 지혜와 열정에 감사드리며, 반도체 특화단지와 방산혁신클러스터 유치로 앞으로 변화하게 될 구미국가산단에 중소기업인의 많은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지역 최초로 중소기업청의 허가에 의해 2002년 설립된 단체로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 등 지역 중소기업의 협력과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