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다자녀 다정다감 가족캠프 2회차 성료
의성군, 다자녀 다정다감 가족캠프 2회차 성료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10.24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군이 춘산면 빙계 얼음골 야영장에서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1박2일 동안 다자녀 다정다감 가족캠프 2회차를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의성군)
의성군이 춘산면 빙계 얼음골 야영장에서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1박2일 동안 '다자녀 다정다감 가족캠프' 2회차를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의성군)

【뉴스신】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2일 의성군 춘산면 빙계 얼음골 야영장에서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1박2일 동안 다자녀 다정다감 가족캠프 2회차를 운영하여 참여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22일 열린 가족 캠프는 2자녀 이상인 가정, 다문화 가정 등 총 17가정이 참가하였으며, 부모와 자녀의 가족관계를 회복하는 시간 및 가족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은 미니운동회, 버블쇼, 캠핑요리 경연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의성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자녀 지원정책을 공유했다.

의성군은 이외에도 다자녀 가정지원을 위해 세자녀 이상 가족 진료비, 다자녀 및 다문화가정 첫돌사진 촬영권 지원, 다자녀 및 다문화가정 출산육아용품 지원, 다자녀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다자녀 지원 사업들을 실시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앞으로도 아이낳고 살기 좋은 의성군을 만들 수 있도록 군민 맞춤형 인구정책을 펼쳐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