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군위행복마을 12호 탄생
찾아라! 군위행복마을 12호 탄생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10.26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성면 화본1리 벽화, 마을게시판 등 조형물 정비
10개 자원봉사단체 7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담벼락 벽화그리기, 가가호호 우체통 및 문패 제작설치, 마을게시판 설치, 마을 조형 구조물 및 벤치 도색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
김진열 군위군수가 재능 나눔 봉사로 만드는 ‘찾아라! 군위행복마을 12호’ 산성면 화본1리를 찾아 자원봉사자들이 재능나눔한 행복마을을 둘러보고 있다.(제공//군위군)

【뉴스신】 군위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근종)는 지난 25일 재능 나눔 봉사로 만드는 ‘찾아라! 군위행복마을 12호’가 산성면 화본1리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자들의 재능을 활용해 농촌마을을 행복마을로 변화시키는 ‘찾아라! 군위행복마을’은 지역 내 생활환경 개선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을문제를 해결하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재능나눔봉사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복마을은 10개 자원봉사단체 7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담벼락 벽화그리기, 가가호호 우체통 및 문패 제작설치, 마을게시판 설치, 마을 조형 구조물 및 벤치 도색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소중한 마음으로 행복마을이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나눔 활동으로 행복마을 만들기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