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즐거움이 가득한.."성주별빛 야시장"개장
맛과 즐거움이 가득한.."성주별빛 야시장"개장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10.29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별빛 야시장' (제공//성주군)
'성주별빛 야시장' 문화공연.(제공//성주군)

【뉴스신】 성주군은 성주군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깃듦성주마을관리협동조합, 성주시장 상인회와 함께 10월 28일(금) 18시부터 '성주별빛 야시장'을 개장한다.

그동안 침체된 소비심리 회복과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민과 함께 기존 시장에서 맛볼 수 없었던 다양한 메뉴와 볼거리를 마련하여 전통시장에 활기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주민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색소폰, 통기타 공연 등 문화공연을 준비하였으며, 특히 10월 29일(토)은 창의문화교류센터 앞 광장에서 핼러윈을 주제로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와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성주별빛 야시장' (제공//성주군)
'성주별빛 야시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 있다.(제공//성주군)

오세문 성주시장 상인회장은 “문화공연과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있으니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분들이 낭만과 추억이 있는 성주별빛 야시장을 찾아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병환 성주군수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이벤트로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성주별빛 야시장'은 10/28~29, 11/18~19, 11/25~26 총 6회에 걸쳐 18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