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아동 폭력 예방 위한 이색 챌린지 동참!
김재욱 칠곡군수, 아동 폭력 예방 위한 이색 챌린지 동참!
  • 안미옥 기자
  • 승인 2022.11.11 0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동폭력, 지구를 떠나라
- 세상 가장 따뜻한 시선으로 우리를 봐 주세요~
▲ 김재욱 군수가 지난 4일 왜관읍 행복어린이집에서 아동 폭력 근절 및 학대 예방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END Violence)에 동참하며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김재욱 칠곡군수SNS)

【뉴스신】김재욱 칠곡군수가 아동들과 함께 SNS 홍보판을 드는 이색적인 방법으로 아동 폭력 예방 챌린지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욱 군수는 지난 4일 왜관읍 행복어린이집에서 아동 폭력 근절 및 학대 예방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END Violence)에 나섰다.

▲ 김재욱 칠곡군수가 4일 왜관읍 행복어린이집에서 "아동폭력, 지구를 떠나라"는 팻말을 들고 아동폭력 근절과 예방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END Violence)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김재욱 칠곡군수SNS)
▲ 김재욱 칠곡군수가 4일 왜관 행복어린이집에서 어린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고 있다.(사진/김재욱 칠곡군수SNS)

#END violence 캠페인은 외교부와 유니세프가 세계 아동‧청소년들에게 글로벌 연대 및 국제 사회의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펼치는 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챌린지 로고와 아동 폭력 근절에 관한 메시지와 해시태그를 SNS에 게재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3명을 지명하면 된다.

▲ 김재욱 칠곡군수가 4일 왜관읍 행복어린이집에서 아동 폭력 근절 및 학대 예방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END Violence)에 동참하며 "세상 가장 따뜻한 시선으로 우리를 봐주세요."라고 적힌 홍보물을 들고 어린이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칠곡군제공)

이날 김 군수는 챌린지 공식 로고와“세상 가장 따뜻한 시선으로 우리를 봐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홍보판을 들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고 어린이집 교사와 소통을 통해 아동 폭력 근절 메시지를 전했다.

김재욱 군수는“아동 폭력은 아이들에게 씻을 수 없는 신체적, 정신적인 상처를 남기기에 반드시 근절돼야 한다”며“아이들의 안전과 건강한 미래를 위해 많은 관심과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 지명으로 챌린지에 참가한 김 군수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지만 대구시의회 건설교통위원장, 유희태 전북 완주군수, 이형수 칠곡문화원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