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체육회, 김형섭 상임부회장..."제2대 체육회장 출마선언"
영양군체육회, 김형섭 상임부회장..."제2대 체육회장 출마선언"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2.11.17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섭 현 영양군체육회 부회장이 민선 제 2대 영양군체육회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 김형섭 현 영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이 민선 제 2대 영양군체육회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뉴스신 

【뉴스신】 김형섭(61)영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이 지난 16일 재향군인회관 3층 회의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12월 22에 치러지는 영양군 체육회 민선 제2대 체육회장 출마를 선언했다.

김 상임부회장은 "하나되는 영양 깨끗하고 투명한 체육회를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하고 "영양군체육회와 함께 한지 10년동안 영양군 체육인들을 위해 봉사한다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임했으며 그동안 보고 들은 경험으로 오로지 영양군 체육회를 위해 헌신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영양군체육회장에 당선되면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사리사욕을 챙기지 않는다 ▲영양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스포츠를 통해 화합하는 참 영양인 만들기 위해 노력 한다 ▲마을별 1인 1종목 1주일에 1번 이상 운동하기 캠페인 추진한다 ▲군민체육대회 시기를 조정한다 ▲도민체전 상위 입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한다 ▲매년 1종목 이상 전국대회 유치 한다 등 영양군 체육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김형섭 상임부회장은 영양군 체육회이사를 역임했으며 현 입암중학교 총 동창회장, 경상북도 체육회 이사, 영양군재향군인회장, 영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등 사회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활동과 리더십으로 폭넓은 인맥을 자랑하는 인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