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RATE, 아고다와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SUNRATE, 아고다와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1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2022년 11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 핀테크 기업인 SUNRATE가 아고다(Agod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SUNRATE는 아고다의 글로벌 디지털 여행 플랫폼에 자사의 온라인 여행 솔루션을 통합할 예정이다.

가상 카드 발급을 넘어

이번 파트너십은 ITB Asia 2022로부터 한 달이 지난 후 발표된 것이다. ITB Asia 2022에서, SUNRATE는 가상 카드 발급으로 구성된 자사의 총체적인 온라인 여행 솔루션이 여행 결제 부문을 혁신하는 방식을 업계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했다. 한 예로, 온라인 여행사는 가상 카드를 이용해 손쉽게 지출 한도를 설정하고, 용도를 정의하며,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다. 그에 따라, 여행 파트너는 지출을 할당하고 추적하는 방식을 완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가상 카드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보안이다.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와 같은 기술 덕분에 단일 카드의 이용 창구를 제한함으로써, 제공된 카드 정보가 남용될 우려를 없앴다. SUNRATE는 국제 금융 데이터 보안 표준인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1급 인증을 받았다.

SUNRATE 카드 비즈니스(Card Business) 부문 책임자 Shawn Qin은 "자사는 여행 파트너와 고객의 서로 다른 사업 수요를 해소함으로써, 여행 산업을 위한 원스톱 B2B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에 따라 자사 상품을 끊임없이 혁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앞으로 여행 산업 및 다른 산업에서도 더 많은 파트너와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UNRATE 소개

SUNRATE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한 지능형 글로벌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이다. SUNRATE는 2016년 설립 이후 첨단 결제 및 재무 관리 솔루션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SUNRATE는 독점 플랫폼, 광범위한 네트워크, 포괄적인 제품 라인, 지역과 글로벌 성장을 확대하는 견고한 API를 바탕으로 130개국 이상에서 기업을 지원한다.

상하이, 홍콩, 도쿄, 싱가포르, 자카르타 및 런던에 사무소를 둔 SUNRATE는 씨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비자 및 마스터카드 등 세계 최고의 금융기관과 협력한다. SUNRATE는 영국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 인도네시아은행(Bank Indonesia), 홍콩 세관으로부터 MSO(Money Service Operator)로, 싱가포르 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으로부터 MPI(Major Payment Institution)로 허가 및 규제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