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YL Finance MEA, WealthBriefing에서 수상
REYL Finance MEA, WealthBriefing에서 수상
  • PR Newswire
  • 승인 2022.11.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est Overall Fund Manager - Regional/Global Reach'로 선정돼

제네바 및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2022년 11월 24일 /PRNewswire/ -- REYL Intesa Sanpaolo 그룹의 자회사인 REYL Finance MEA가 두바이에서 열린 WealthBriefing MENA Awards for Excellence 2022 연례 시상식에서 'Best Overall Fund Manager - Regional/Global Reach' 부문에서 수상했다. 

WealthBriefing MENA Awards for Excellence는 MENA(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전역의 프라이빗 뱅킹 및 자산 관리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하고 성과를 보상하는 상이다. 이 상은 전 세계 주요 자산관리 센터를 망라해 WealthBriefing과 자매 간행물인 WealthBriefingAsia 및 Family Wealth Report가 시상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의 일부다. 

이 상은 민간 은행과 해당 부문의 신뢰성 있는 고문으로 구성된 지역 기반의 독립적인 심사위원단이 선정한다. REYL은 그룹의 꾸준한 성과와 혁신을 모두 인정받으면서, 업계에서 차별화된 성과를 입증했다. 심사 기간에, REYL Intesa Sanpaolo는 멀티 패밀리 오피스 및 외부 자산관리사인 1875 Finance의 지분 40%를 인수하면서, 두 기업이 전 세계적으로 외부 자산관리(External Asset Management) 부문의 통합을 가속화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REYL Intesa Sanpaolo는 임팩트 투자 계열사인 Asteria Investment Managers와 대규모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는 완전 디지털 프라이빗 뱅크인 Alpian을 포함한 여러 이니셔티브를 시작함으로써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그리고 올 3월에는 Jon Duncan을 최고 임팩트 책임자(Chief Impact Officer)로 임명해 영향력 있는 활동을 주도하고, 글로벌 전환에 맞춰 REYL의 활동을 저탄소의 자원 효율적이며 사회적으로 포용적인 성장 경로로 조정했다.  

이번 수상의 핵심은 REYL Intesa Sanpaolo의 비즈니스 부서와 사무실 간의 진정한 협업 방식에 있었다. 심사위원단은 임팩트 투자에 초점을 맞춘 REYL Intesa Sanpaolo의 혁신적인 펀드 범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REYL Intesa Sanpaolo는 여러 지역과 활동 부문에 걸쳐 고객의 개인 및 기업 자산에 대한 전방위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계속 도모하고 있다. 

REYL Finance MEA의 CEO Nicolas Farah는 "당사는 MENA 지역에서 7년 연속으로 관리 자산의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매우 성공적인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며, "Best Overall Fund Manager로 선정된 것은 회사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당사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업계의 인정을 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수상을 통해 당사의 가시성을 확장하고, 더 많은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REYL Instesa Sanpaolo 소개
www.reyl.com

1973년에 설립된 REYL & Cie는 스위스(제네바, 취리히, 루가노), 유럽(런던, 룩셈부르크, 몰타) 및 기타 국가(싱가포르, 두바이)에 사무실을 둔 다각화된 은행 그룹이다. 회사는 250억 스위스 프랑(CHF)이 넘는 자산을 관리하고, 400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2021년에 회사는 Fideuram ISP가 REYL & Cie의 지분 69%를 인수함에 따라, 유럽의 대표 은행인 Fideuram - Intesa Sanpaolo Private Banking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은행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REYL & Cie는 자산 관리, 기업가 및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기업 금융, 자산 서비스 및 자산 관리 비즈니스 라인을 통해 국제 기업가 및 기관 투자자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REYL & Cie는 퓨어 플레이 임팩트 자산 관리사인 Asteria & Obviam의 출범을 통해 임팩트 투자 분야에서의 활동을 넓히고, 앱 기반의 야심 찬 스위스 은행인 Alpian의 인큐베이션을 통해 대규모 부유층 고객을 위한 디지털 뱅킹 분야에서 활동을 더욱 다각화했다. 2021년 12월, REYL & Cie는 개인 고객을 위해 120억 스위스 프랑이 넘는 자산을 관리하는 제네바 기반의 멀티 패밀리 오피스이자 독립 자산관리사인 1875 Finance의 지분 40%를 취득했다. REYL & Cie Ltd.는 스위스에서 은행으로 인가를 받았으며, 스위스 금융시장 감독청(Swiss Financial Market regulator, FINMA)의 직접적인 통제 하에 활동한다. 또한, 그 자회사는 영국 FCA, 룩셈부르크 CSSF, 몰타 MFSA, 싱가포르 MAS, 두바이 DFSA, 그리고 미국 SEC의 규제를 받는다. 

REYL Finance MEA는 REYL & Cie가 100% 소유하고 있다. REYL Finance MEA는 2015년에 두바이 국제금융센터(DIFC)에 설립되었으며, 두바이 금융서비스청(DFSA)의 규제를 받는다. REYL Finance MEA는 집합 투자 펀드를 조언, 관리 및 배포하고, 펀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받았다. 2022년 10월 기준으로 REYL Finance MEA는 약 4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20746/REYL_Intesa_Sanpaolo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