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 NEOM의 첫 번째 섬 개발지인 Sindalah 발표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 NEOM의 첫 번째 섬 개발지인 Sindalah 발표
  • 배경민 기자
  • 승인 2022.12.05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옴(NEOM), 사우디아라비아 왕국, 2022년 12월 5일 /PRNewswire/ -- 총리이자 네옴 컴퍼니(NEOM Company) 이사회 의장인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가, 네옴 내의 첫 번째 럭셔리 섬 여행지이며 사우디아라비아의 국가 관광 전략을 지원하는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 중 하나인 신달라(Sindalah) 개발을 발표하였습니다.

Sindalah, the first luxury island development in NEOM, northwest Saudi Arabia (copyright: NEOM Company)
Sindalah, the first luxury island development in NEOM, northwest Saudi Arabia (copyright: NEOM Company)

맞춤형 해상 체험을 선사하는, 홍해로 가는 주요 관문인 신달라는 2024년 초부터 손님들을 맞이하기 시작하여 최고급 시설과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번 개발로 관광 분야와 접객 및 레저 서비스에서 일자리 3,500개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 840,000제곱미터의 면적에 걸쳐 있는 신달라는 각각의 독특한 경관과 디자인에 따라 네옴에서 개발할 섬의 무리 중 하나입니다.

신달라는 홍해 내에서 네옴 최초의 럭셔리 섬이자 요트 클럽 여행지가 되어, 이 지역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인 관광지가 될, 홍해로 향하는 경치 좋은 입구를 선사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성장하고 있는 네옴의 관광 서비스에 더하여, 신달라에서는 방문객과 손님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즌을 만끽시켜 드릴 수 있도록 럭셔리 국제 요트 체험 일정을 재편성하려 합니다. 배 86척이 정박할 수 있는 일류 선착장과 럭셔리 선박을 수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여행지가 특징이며, 해상 부표 쪽에서는 슈퍼요트를 수용하게 될 것입니다.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던 해상 체험을 하실 수 있는 신달라에서는 최고급 서비스를 갖춘 콘도 333채 외에도 413실에 달하는 고품격 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홍해에서는 호화로운 비치 클럽, 화려한 요트 클럽, 38가지에 이르는 독특한 요리로 비할 데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넉넉한 편의 시설과 최첨단 해양 시설, 전략적 위치, 특출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신달라는 홍해에서 가장 매력적인 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맨땅에서부터 관광업의 기회를 새로이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토대로, 네옴은 신달라를 세계 요트 체험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홍해의 화려한 고급 여행지로 만들기 위해 세계 정상급 레저 및 호텔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네옴은 이 섬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 보호구역 중 하나가 있는 놀랍고도 다양한 해양 환경에 둘러싸인 프리미엄 여행지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달라는 마니아들이 세계 최상급 6,474야드(5,920미터) 파 70 코스를 경험할 기회를 주어 인기 있는 골프 여행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가 18개 있는 신달라 골프 코스에서는 두 가지의 독특한 9홀 골프 체험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달라의 발표를 통해 더 라인(THE LINE)과 같은 주력 프로젝트의 개발과 함께 왕세자의 야심 찬 비전 달성을 향해 가속화된 네옴의 개발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왕세자가 최근 공개한 네옴의 설계 계획으로는 아라비아만 최초 야외 스키 휴양지가 될 세계적인 산악 관광지인 트로제나(TROJENA)와 재창조된 제조 및 혁신 도시인 옥사곤(OXAGON)이 있습니다. 모든 네옴 프로젝트는 인류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고 일하는 방식을 다시 정의하기 위해 가담하고 있습니다.

네옴에 관하여

네옴은 인류 발전의 촉진기이자 새로운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홍해 위에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 지역으로, 맨땅에서부터 살아 숨쉬는 실험실로 건설되고 있는 이곳은, 기업가 정신이 이러한 새로운 미래를 위한 과정을 기록하게 될 장소입니다. 큰 꿈을 가지고 있고, 뛰어난 거주성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는 데 참여하여, 번창하는 사업을 창안하며 환경 보존을 새로 창출해 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지이자 집이 되어 줄 것입니다.

네옴에는 초연결 인지형 도시, 항구 및 기업 유치 지구, 연구 센터,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및 관광지가 있습니다. 혁신을 위한 중심지로서, 기업가, 재계 지도자, 기업들이 획기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기술과 사업을 연구, 배양 및 상품화하게 될 것입니다. 네옴의 주민들은 국제적인 기풍을 구체화하며 탐험 정신, 위험 감수, 다양성의 문화를 포용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media@neom.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www.neom.com 및 www.neom.com/en-us/newsroom에 방문해 주세요.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1957913/NEOM_SINDALAH.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