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호텔 운영사, 환상적인 새 호텔 인수하며 확장세 이어가
아이슬란드 호텔 운영사, 환상적인 새 호텔 인수하며 확장세 이어가
  • PR Newswire
  • 승인 2022.12.07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egendary Hotels and Resorts, 환상적인 포르투갈 국립공원에 위치한 객실 50개 규모의 호텔 계획 발표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 2022년 12월 7일 /PRNewswire/ -- 호평을 받는 아이슬란드의 호텔 운영업체 Legendary Hotels and Resorts가 가장 최근의 국제 인수 내용을 발표했다. 바로 환상적인 포르투갈 국립공원 내 진정으로 그림 같은 위치에 건설된 객실 50개 규모의 대형 호텔을 인수한 것이다. 

 

Legendary Hotels and Resorts는 여러 주요 소매 투자자로부터 조달한 자금을 이용해 이 호텔을 더 높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여기에 투자한 각 투자자는 황금 비자를 취득하고, 5년 후에는 포르투갈 시민이 될 수 있다. 포르투갈의 '황금 비자' 프로그램은 현재 유럽 연합에 존재하는 몇 안 되는 '거주 시민권' 프로그램 중 하나다. 올 11월에 진행된 의회 투표에 따라, 이 프로그램은 적어도 2023년 말까지는 계속 운영될 전망이다. 

Legendary Hotels and Resorts CEO Dmitrijs Stals는 "이 프로젝트는 모든 관련자에게 상생 효과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호텔이 위치한 도시 지역은 현지 주민을 위한 풍부한 일자리 기회를 포함해 현대적인 도시 호텔이 제공하는 모든 혜택과 안락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자사는 현재의 인상적인 포트폴리오에 아름답고 새로운 상업 부동산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투자자는 황금 비자를 취득한 후, 각각 최소 280,000유로의 비용으로 포르투갈 여권까지 잠재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자사는 호텔 개장 시 고객이 멋진 숙박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한 상태"라며, "이는 자사의 모든 프로젝트에서 우선순위에 해당한다"고 강조했다.

Legendary Hotels and Resorts는 2025년 말까지 아이슬란드 전역에 객실이 1천 개가 넘는 12개 호텔을 개장한다는 야심 찬 계획을 최근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진취적으로 사고하는 기업인 Legendary Hotels and Resorts는 전 세계적으로 여러 가지 추가 기회도 모색 중이다. 

Legendary Hotels and Resorts가 가장 최근에 인수한 호텔은 포르투갈의 환상적인 세라 다 에스트렐라(Serra da Estrela) 국립공원에 위치한 보석과 같다. 이 호텔은 관광도시인 Celorico da Beira와도 가깝다. 광범위한 리노베이션 공사가 완료되면 호텔명을 'the Legendary Serra Hotel'로 변경할 계획이다. 또한, 새 호텔에는 아름다운 스파를 설치하는 한편, 객실을 4성 기준으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공간을 통해, Legendary Hotels and Resorts가 발전하는 흥미로운 모습을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미디어 문의:
Madara Kviesite,
+3544499999,
madara@legendaryhotels.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937724/Legendary_Hotels_and_Resorts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