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 피부 회춘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 피부 회춘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 PR Newswire
  • 승인 2022.12.07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개의 업계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자료는 단일 ERA 치료가 오늘날 사용되는 복합 치료법보다  효과적일  있다는 점을 시사
  • 바이오마커 분석은 섬유아세포 증식, 7 콜라겐 생산에 대한 ERA 재생 효과를 입증
  • eTurna 지질 기반 전달 플랫폼은 목표 조직에 도달하는  획기적으로 효과적임을 증명
  •  바이오에서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1 웨비나에서 발표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2022년 12월 7일 /PRNewswire/ -- 치료 불가능한 나이와 연관된 상태를 치유하기 위해 새로운 mRNA 치료제를 개발하는 세포 회춘 회사인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이하 턴 바이오)는 자사의 치료법이 기존 치료법보다 더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피부 세포를 회춘시킨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예비 데이터를 발표했다.

Collagen VII expression (in red) is seen at the dermal-epidermal junction after treatment with Turn Biotechnologies' ERA(tm). Cell nuclei stained with DAPI (blue).
Collagen VII expression (in red) is seen at the dermal-epidermal junction after treatment with Turn Biotechnologies' ERA(tm). Cell nuclei stained with DAPI (blue).

이 기업의 ERA™(Epigenetic Reprogramming of Aging) 치료는 턴 바이오의 전매특허 eTurna™ 지질 기반 전달 플랫폼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운송함으로써, 인간 피부 노화의 전형적인 특성을 뒤집어 놨으며, 이는 이전에 달성된 적 없는 업적이다. 이 치료법은 섬유아세포 및 7형 콜라겐을 동시에 증가시켜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 능력을 회복시켰고, 염증 지표, 산화 스트레스, 노화 및 치료되지 않은 것들에 의해 피부 악화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인 MMP를 감소시킨다.

전임상 데이터는 지난 5주 동안 다음 4개의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석한 피부과 의사들과 산업 KOL에게 제공되었다: 마이애미에서의 글로벌 에스테틱 컨퍼런스(Global Aesthetics Conference), 테네시주 내슈빌에서의 성형수술 포럼(Cosmetic Surgery Forum), 뉴욕시에서의 과학을 통한 아름다움(Beauty Through Science),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장수 회담(Longevity Summit).

이사회 인증을 받은 피부과 의사이자 글로벌 에스테틱 컨퍼런스(Global Aesthetics Conference)에서 연구 결과를 발표한 존경받는 재생 의학 연구원인 질 웨이벨(Jill Waibel)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데이터는 피부과 의사들이 환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치료법을 재정의하는 일에 근접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환자의 피부 탄력과 회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은 재생 의학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사회 인증을 받은 피부과 의사이자 재생 의학 및 세포학 분야의 유명 연구원인 헤마 선다람(Hema Sundaram)은 성형외과 포럼(Cosmetic Surgery Forum)에서 데이터를 발표했으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초기 연구는 ERA가 세포 노화 및 세포 젊음이라는 핵심 바이오마커 사이의 균형을 상당히 개선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증거에 기반하여 봤을 때, 이는 단일 바이오마커를 개선하려는 노력보다 회춘 전략으로서 더 큰 비중을 지닙니다. 이러한 유형의 연구는 피부과 치료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자료는 과학을 통한 아름다움(Beauty Through Science) 컨퍼런스 및 장수 회담(Longevity Summit) 세션 중에 발표되었다.

턴 바이오의 CEO 안야 크래머(Anja Kramm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피부과 의사, 성형외과 의사와 그들의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치료법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당사의 mRNA 기반 ERA 치료법과 eTurna 지질 전달 시스템을 결합한 진정한 돌파구는 처음으로 노화로 인한 영향을 역행할 수 있고 피부의 전반적인 상태를 향상시키는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턴 바이오 임원진은 1월 웨비나에서 추가 자료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몇 주 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소개

턴 바이오(Turn Bio)는 세포 단계에서 조직을 복구하고 혁신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전임상 단계 기업입니다. 이 회사의 독점 특허 mRNA 플랫폼 기술인 ERA™(Epigenetic Reprogramming of Aging)는 후성유전체에서 노화 현상을 방지함으로써 최적의 유전자 발현을 복원합니다. 이는 질병을 예방, 치료하고 조직을 치유, 재생하는 세포의 능력을 회복시킵니다. 불치성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Turna™ 전달 플랫폼은 제품 고유의 방식으로 약물을 특정 기관, 조직 및 세포 유형에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본 회사는 현재 피부학 및 면역학적 증상을 치료하는 맞춤형 치료법에 대한 전임상 연구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안과, 퇴행성 관절염 및 근육계 관련 치료법을 개발 중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urn.b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문의를 위한 연락처
짐 마르티네즈(Jim Martinez), 라이트스토리그룹(rightstorygroup) 
jim@rightstorygroup.com 또는 (312) 543-9026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62869/ERA_Injected_1.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35529/TURN_LOGO_HI_RES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