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15: 생물다양성 손실 근본 원인의 해결책에 관한 국제 컨퍼런스
COP15: 생물다양성 손실 근본 원인의 해결책에 관한 국제 컨퍼런스
  • PR Newswire
  • 승인 2022.12.07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트리올, 2022년 12월 7일 /PRNewswire/ -- 2022년 12월 7일부터 19일까지 몬트리올에서 개최되는 생물다양성에 관한 COP15는 자연 보호와 관련된 문제를 논의하는 특별한 기회이다. 94개의 퀘벡 시민 사회 단체의 집합체인 Collectif COP15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생물다양성 손실의 근본적인 원인의 해결책에 대한 주요 국제회의를 조직하고 있다.


이 행사는 주요하고 서로 연관된 환경 위기 두 가지(생물다양성 손실 및 기후 변화)가 공유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함으로써 긴급한 체계 변화를 위해 IPBES 및 IPCC로부터 받은 반복적인 요청에 응답한 것이다.

컨퍼런스의 목적은 자연에 해로운 경제 모델 및 가치 시스템을 모두 변화시키는 것과 연관된 문제들을 다루는 대화의 장을 열고 몇 가지 행동 방침을 정하는 것이다.

또한, 단체들은 기후와 생물다양성이 결합된 미래 COP에서 근본적인 원인의 해결책에 대한 이러한 반영을 계속하도록 이해 관계자들을 공식 초청함으로써 행사를 마무리하길 원한다.

인용문: 

"우리는 생물다양성 손실의 근본적인 원인의 해결책에 대한 컨퍼런스가 COP15의 위대한 유산 중 하나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행사를 조직하고 생명 보호를 위해 집결하는 COP15 기간 동안 시민 사회의 리더십은 아마 이에 대항하고 희망을 퍼뜨리는 지배적인 분위기의 냉소주의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일 것입니다. 해결책은 실재하며, 우리는 해결책을 듣고 구현하는 공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생물학자, SNAP 퀘벡의 전무이사이자 Collectif COP15 대변인인 알랭 브랭쇼(Alain Branchaud)

"근본 원인의 해결책에 관한 컨퍼런스(The Conference on Solutions to Underlying Causes)에는 아프리카, 유럽, 아메리카 및 많은 퍼스트 네이션(First Nations) 연구원들을 비롯하여 여러 대륙에서 온 수많은 국제적으로 저명한 과학자들이 몬트리올에 모였습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다양한 과학 분야에서 생물다양성의 붕괴에 대항하고 건강한 생태계로 회복하기 위해 이곳과 전 세계에서 우리 경제와 사회에 필요한 체계적인 변화를 검토할 것입니다."

UQAM 환경과학연구소(Institut des sciences de l'environnement) 과학위원회의 교수이자 회장이며 "Pôle sur la ville résiliente" 과학 디렉터인 에릭 피노(Éric Pineault).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causessousjacentes.eventbrite.ca

정보

생물다양성 손실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해결책(Solutions to the Underlying Causes of Biodiversity Loss)
2022년 12월 6일~8일
Pavillon Sherbrooke(UQAM)의 Salle Polyvalente
200 Rue Sherbrooke Ouest, Montréal, QC H2X 1X5
Métro Place-des-Arts

연락처: SNAP Québec, Charlène Daubenfeld,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514) 378-3880, communications@snapquebec.org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61928/SNAP_Qu_bec_COP15__An_International_Conference_on_Solutions%C2%A0to_t.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