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tage, 브랜드 앰베서더로 슈퍼카 블론디 임명
Vantage, 브랜드 앰베서더로 슈퍼카 블론디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3.01.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카 블론디, 금융 교육을 위해 Vantage Markets와 협업

(그랜드 케이맨, 케이맨 제도 2023년 1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다중자산 중개업체 Vantage International Group Limited ("Vantage" 또는 "Vantage Markets")가 자사 브랜드 앰베서더로 '슈퍼카 블론디(Supercar Blondie)'로 알려진 Alexandra Mary Hirschi를 선정했다.

슈퍼카 블론디 Alexandra Mary Hirschi와 Vantage MENA 사장 Nadine Azzam이 1월 18일 두바이에서 계약 체결식과 기자회견을 열었다.
슈퍼카 블론디 Alexandra Mary Hirschi와 Vantage MENA 사장 Nadine Azzam이 1월 18일 두바이에서 계약 체결식과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파트너십은 소셜 미디어 퍼블리셔와 온라인 중개업체 간에 성사된 역사적인 이정표다. 이 파트너십은 각자의 전문지식을 활용해 Vantage 플랫폼과 슈퍼카 블론디의 온라인 교육 채널 Xplained 양측 모두에서 접근성이 좋고, 관련된 금융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Vantage 최고 전략 및 거래 책임자(Chief Strategy and Trading Officer) Marc Despallieres는 "자사의 브랜드 앰베서더라는 더 큰 역할을 통해 슈퍼카 블론디와 다시 한번 협력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모험적인 태도, 최신 기술에 대한 능숙함, 그리고 세계적인 매력을 보유한 그녀는 더 젊고 안목 있는 사용자 사이에서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완벽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독특한 프레젠테이션 스타일로 거래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거래'라는 행위에 모두가 쉽게 접근하고, 또 적절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셜 미디어 퍼블리셔인 슈퍼카 블론디는 그룹 전반에 걸친 월간 조회 수가 10억 회가 넘으며, 전 세계 팔로워 수는 8천500만 명 이상에 달한다. 전통적으로 남성 위주의 산업에서 주도적인 목소리를 내면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슈퍼카 블론디는 여성의 역량 강화에 대한 Vantage의 신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혁신과 기후 행동을 향한 Vantage의 약속도 공유하는데, 이는 Vantage와 NEOM McLaren Extreme E 간의 파트너십과도 맥락을 같이 한다.

Alexandra Mary Hirschi는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하고 변혁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에 전적으로 찬성한다"며 "2023년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접근 가능한 금융 교육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Vantage 같은 시장 선두주자와 함께 금융 교육의 기준을 높이고, 모두를 위한 금융 지식을 강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Vantage는 넓은 마음을 가진 기업으로, 함께 영향력을 만들어 가는 일에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발표로 양측 간의 파트너십이 강화됐다. 양측은 슈퍼카 블론디가 이탈리아 사르데냐에서 열린 Blue Carbon 이니셔티브에 참여했던 2022년에 처음으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해당 이니셔티브는 Vantage의 기업 ESG 여정을 공식적으로 시작하고, 기후 변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것이었다.

Vantage 소개

Vantage (Vantage International Group Limited)는 외환, 상품, 지수, 주식, ETF 및 채권에서 CFD 거래를 위한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중자산 중개업체다.

13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Vantage 기업은 30개 이상의 글로벌 사무소에서 1,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Vantage는 단순한 중개업체가 아니다. Vantage는 믿을 만한 거래 에코시스템으로 모바일 거래 앱 관련 수상 경력 이 있으며, 고객이 거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플랫폼까지 제공한다.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Vantage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출처: Vantag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