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웨이브 세미, 2022-23 Great Place to Work® 인증 획득
알파웨이브 세미, 2022-23 Great Place to Work® 인증 획득
  • PR Newswire
  • 승인 2023.01.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론토 및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2023년 1월 19일 /PRNewswire/ -- 전 세계 기술 기반 시설을 위한 고속 연결망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 LSX: AWE)는 오늘 자사가 Great Place to Work®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캐나다 및 미국에서 근무하는 알파웨이브 직원의 80% 이상은 업무 경험 및 기업문화를 긍정적으로 보고했다. 이는 통상적인 미국 기업의 평균 57%보다 높고, 상위 25개의 고용주 벤치마크를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결과이다.

Great Place to Work® 인증은 업계 최고 수준의 매출, 직원 유지, 혁신 증대를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된 직장 문화, 직원 경험, 리더십 행동에 대한 세계적인 권위이다. 이 인증은 Great Place to Work® 신뢰 지표 점수(Trust Index Score)를 사용하여 직장 문화에 대한 직원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Great Place to Work의 글로벌 인식 부사장인 사라 루이스 쿨린(Sarah Lewis-Kuli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Great Place to Work Certification™은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직원 경험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이 필요한 일입니다. 직원들이 기업문화에 대한 실시간 보고를 통해 결정되어 유일하게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것입니다. 이 인증을 받는 것은 알파웨이브 세미가 국내에서 일하기 좋은 최고의 직장 중 한 곳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알파웨이브 세미의 CEO 겸 공동설립자인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알파웨이브 세미는 작년에 몇몇 합병을 비롯하여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이 성공은 최고를 위해 계속 노력하는 헌신적인 팀 덕분입니다. 기업문화에 대한 직원들의 보고서로 결정되는 유일한 공식 인정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는 당사의 사람이 먼저라는 문화와 알파웨이브 세미를 흥미롭고, 매력적이며, 만족스러운 직장으로 만들기 위한 변함없는 노력을 반영하는 놀라운 영광입니다."

알파웨이브 세미는 연결 실리콘 기술의 선도업체이며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스토리지, 인공지능, 5G 무선 인프라 및 기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하여 오늘날 가장 데이터 수요가 많은 업계에서 제품 혁신을 지원한다. 현재 알파웨이브 세미는 북아메리카, EMEA, APAC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상은 최근 인정받아 빠른 성장을 예고한 2022 Deloitte Technology Fast 50™ 및 North American Technology Fast 500™ 어워드 상 수상 수상에 이은 것이다.

Great Place to Work 연구에 따르면, 구직자들이 인증받은 훌륭한 직장에서 좋은 상사를 찾을 가능성은 4.5배 더 높다. 또한, 인증받은 직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출근을 기대한다는 비율이 93% 더 높고, 정당한 임금을 받을 확률이 2배 더 높고, 회사 수익의 공정한 몫을 받으며, 승진 기회가 공평한 것으로 나타났다.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 소개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는 전 세계 기술 기반 시설들을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의 기술은 데이터를 더 빠르고 더 안정적이게, 더 낮은 전력에서 더 높은 성능으로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하여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에 직면한 지금 중요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반도체 기업이며 당사의 IP, 맞춤형 실리콘 및 연결 제품은 글로벌 1티어 고객이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AI, 5G, 자동차 및 스토리지에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IP 라이센싱 분야의 입증된 실적을 가진 전문 기술팀에 의해 2017년 설립되었으며, 당사의 목표는 디지털 세계의 중심에서 중요한 데이터 인프라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awavesemi.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 및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 로고는 알파웨이브 IP 그룹 주식회사의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Great Place to Work® 소개

Great Place to Work®는 직장 문화의 세계적 권위입니다. 1992년부터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이러한 깊은 통찰력을 사용하여 훌륭한 직장을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의했습니다. 바로 신뢰입니다. 직원 설문조사 플랫폼은 데이터 중심의 사람들이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피드백, 실시간 보고, 통찰력을 리더에게 제공합니다. 이들이 하는 모든 일은 모든 조직이 모두를 위해(For All™) 일하기 좋은 장소가 되도록 지원함으로써 더 나은 세상을 구축한다는 사명으로 추진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greatplacetowork.com 및 링크드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정보: 알파웨이브 IP 그룹 주식회사, 존 로프턴 홀트(John Lofton Holt), 이사장, 호세 카노(Jose Cano), IR 부장, ir@awaveip.com, +44 (0) 20 7717 5877; 브런스윅 그룹(Brunswick Group), 시몬 셀쳐(Simone Selzer), 사라 웨스트(Sarah West), alphawave@brunswickgroup.com, +44 (0) 20 7404 5959; 그래비테이트 PR(Gravitate PR), 리제트 파라스(Lisette Paras), 싯다르트 니감(Siddharth Nigam), alphawave@gravitatepr.com, +1 614 787 885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85434/Alphawave_IP_Group_Plc_Alphawave_Semi_certified_as_a_Great_Place.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