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L.COM, WEB3 도메인 네임 컴퍼니로 재출범
POOL.COM, WEB3 도메인 네임 컴퍼니로 재출범
  • PR Newswire
  • 승인 2023.01.2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산된 Web3 세계에서 상표  브랜드에 대한 혁신과 신뢰할  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도메인 회사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2023년 1월 20일 /PRNewswire/ -- Pool.com은 브랜드들에게 블록체인에서 이름을 민팅하고 2단계 이름의 판매를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Web3 도메인 네임 회사로 재출범했습니다. 재출범한 Pool.com은 다른 Web3 회사들이 취했던 규제되지 않은 접근법에 대해 우려 사항을 직접적으로 표명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기술, 인터넷 이름 지정 및 웹 정책 회사로서 거의 2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Pool.com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하며 Web3로 완벽히 진입하고 있습니다.

새 Pool.com의 CEO인 Rob Hall은 "현재 Web3는 너무 많은 무정부 상태에 기업의 입지를 구축하기를 열망하는 회사에 최소한의 보증만을 해줄 뿐입니다. 우리는 브랜드 보유자를 보호하기 위한 혁신적인 장점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 네 가지 사항:

첫째, 해돋이 기간이 있습니다. 즉, 2023년 3월 10일까지 브랜드 보유자를 위한 해돋이 기간 즉, 해당 목록에 없는 모든 브랜드는 자체 인증을 받고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금융자문회사 Deloitte가 등록 시 각 마크를 검증합니다.

둘째, 감독이 있습니다. Web3 이름의 잠재적 남용 또는 오용 관련 비판은 정부 감독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관리될 것입니다. Pool.com은 제명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권한을 G20 국가에 부여할 것입니다. 이 플랜은 각 국가에 키를 주고 15명이 처벌에 동의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셋째, Web2와의 협업이 있습니다. Pool.com은 ICANN 최상위 도메인 또는 Impossible Domains나 ENS가 제작한 Web3 도메인과의 충돌 가능성을 완화합니다. 현재 보유자의 요청이 없는 한 중복되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손실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초기 2년 동안 등록된 도메인에는 갱신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렇게 하면 키가 분실되었거나 도메인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경우에 키가 원래 등록자 또는 잠재적 이름 풀에서 손실되지 않습니다. 

Hall은 "세계는 더 이상 분산된 웹을 주도하는 기술이나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보조를 맞출 수 없습니다. 브랜드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다음에 일어날 일의 혼란을 탐색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Pool.com에 안전하게 투자하여 자체 Web3 도메인의 구성 요소를 제공하고, 고객이 디지털 ID와 데이터를 제어하고,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하게 로그인하고, 메타버스에서 진정한 가치와 풍부한 경험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Hall은 "당사는 중앙 집중식 도메인 이름 제어의 레거시 세계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은 더 이상 분산된 웹을 주도하는 기술이나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Pool.com은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Web3 이름을 등록하려면 www.pool.com을 방문하여 확인하십시오.

Pool 드롭 잡기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는 이제 www.pooldomains.com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언론사 문의는 media@pool.com으로 하면 됩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86333/Pool_com_LTD_POOL_COM_RELAUNCHES_AS_WEB3_DOMAIN_NAME_COMPANY.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