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ORUM INTERNATIONAL, EVOLUTION과 파트너십 체결
PANDORUM INTERNATIONAL, EVOLUTION과 파트너십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3.01.20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 카를로스, 캘리포니아주, 2023년 1월 20일 /PRNewswire/ -- PANDORUM International Inc.가 지속적인 자산 개발을 위한 자금 조달을 위해 EVOLUTION Life Science Partner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PANDORUM의 대표 자산은 각막 재생을 촉진하는 첨단 치료법인 Bioengineered Liquid Cornea다. 조달된 자금은 1/2a상 연구를 통해 동급 최초이자 인체 대상의 첫 조직 재생 리프로그래밍 치료의 임상 번역과 더불어, PANDORUM의 독자적인 기술 플랫폼 발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전망이다. PANDORUM의 기술 플랫폼은 각막 및 기타 기관을 위한 통제, 확장성 및 일관성을 갖춘 첨단 재생 치료제의 생산을 지원한다. PANDORUM은 현재 각막 파이프라인의 임상 번역을 위해 USFDA와 작업 중이다. 더 광범위한 목표는 단일 조직의 재생(예: 각막, 간, 폐)을 위한 치료에서 건강한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다중 조직 재생 치료로 전환하는 것이다. 또한, PANDORUM은 EVOLUTION의 지원을 받아 여러 제약업체와 회사의 자산 라이선싱 및 M&A 기회도 모색하고 있다.

PANDORUM의 공동 설립자 겸 CEO Tuhin Bhowmick은 "EVOLUTION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기업 여정에서 변곡점에 도달했고, 그에 따라 더 많은 자금을 유치하고, 자본 시장에 대한 전문지식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EVOLUTION과의 파트너십은 당장의 목표뿐만 아니라 재생 의학을 전 세계 수백만 환자를 치료하는 효과적인 확장성 주류 현실로 만든다는 자사의 더욱 광범위한 비전까지 실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EVOLUTION 전무이사 Neal Fischer는 "자사 파트너들은 PANDORUM이 독특하게 만든 엑소좀 플랫폼 기술에 열광하고 있다"면서 "PANDORUM이 자본 접근성을 얻고, 파이프라인의 발전을 위해 다른 전략적 옵션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VOLUTION Life Science Partners는 라이선싱, 전략 자문, M&A 및 자본 유치를 전문으로 하는 생명과학 투자 은행이다. EVOLUTION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evolutionlsp.com을 참조한다.

PANDORUM International Inc.는 독자적인 조직 재생 플랫폼을 보유한 재생 의학 기업이다. 2011년에 학술 기업가들에 의해 설립된 PANDORUM은 미국 샌 카를로스와 인도 벵갈루루에 연구소를 설립했다. PANDORUM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pandorum.com을 참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