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 Technologic, AWB 파트너 네트워크에 합류
eQ Technologic, AWB 파트너 네트워크에 합류
  • 배경민 기자
  • 승인 2023.01.21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타메이사, 캘리포니아주, 2023년 1월 21일 /PRNewswire/ -- 강력한 저코드/무코드 데이터 통합 및 분석 플랫폼인 eQube(R)-DaaS 제공업체 eQ Technologic이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eQ Technologic Joins AWS Partner Network
eQ Technologic Joins AWS Partner Network

APN은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AWS를 이용하는 AWS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다. AWS는 파트너가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더 광범위한 범위와 더불어 기술 지원과 전문지식까지 제공한다. 

eQ가 AWS 파트너 지정을 받은 것은 AWS의 6가지 핵심 모두에 우선순위를 두고, AWS Well-Architected Best Practices에 따른 고객 및 사업 결과 중심적인 접근법이 인정을 받았다는 증거다. EC2, S3, RDS, SNS, ACM, KMS 같은 AWS 서비스를 이용하는 eQTechnologic[https://www.1eq.com/home ] 플랫폼은 안전하고 신속하며 유연한 클라우드 접근성을 구축하는 완전한 클라우드 서비스 및 클라우드 관리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eQ Technologic 사장 겸 CEO Dinesh Khaladkar는 "eQube(R)-DaaS의 범위를 실질적으로 대폭 확대할 수 있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를 통해 자사는 업계 판도를 바꿀 사업 결과 기반의 데이터 패브릭 솔루션을 전 세계 대규모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편, 더 많은 중소기업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데이터 패브릭 솔루션은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 누구나 이용 가능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면서 "APN에 합류함으로써, 디지털 변혁을 보급화하는 빠른 여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TO Sanjeev Tamboli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AWS 파트너 지위는 보안 부문의 최고 관행을 유지하면서 확장성 관리 클라우드 배치를 제공할 수 있는 자사의 능력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AWS를 통해 더 광범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클라우드 기반 용도와 온-프레미스 용도를 손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전 세계적으로 볼 때 기업은 보안을 유지하면서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하기 위해 사업 수요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서비스로 점점 이동하고 있다. 선도적인 통합 및 분석 플랫폼인 eQube(R)-DaaS[https://www.1eq.com/products_eqube-platform ]는 기업 전반에 걸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를 연결하는 데이터 패브릭을 확립함으로써 고객의 디지털 변혁 가속화에 일조한다. AWS와 협력은 ▲견고한 확장성 통합 및 분석 솔루션을 통해 기업에 힘을 부여하고 ▲디지털 변혁을 위한 비즈니스 통찰에 대한 용이한 접근성을 구축하며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영향력을 행사한다는 eQ의 목표를 더욱 강력하게 통합한다.

eQ Technologic 소개
eQ Technologic, Inc.('eQ')는 확장성, 회복 탄력성 및 보안성이 높은 데이터 패브릭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eQube(R)-DaaS(Data as a Service) 플랫폼을 제공하는 신뢰성 높은 기업이다. 

eQube(R)-DaaS는 강력한 저코드/무코드 데이터 통합 및 분석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기업 전반에 걸쳐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를 연결하는 디지털 백본을 구축한다. 이를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분석의 힘을 부여하는 '데이터 패브릭'을 생성하고, 시행 가능한 통찰을 제공한다. eQube(R)-DaaS 플랫폼 기반 솔루션은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eQube(R) 플랫폼은 전반적인 총소유비용이 낮으며, 유연하고 견고하며 회복 탄력적이고 안전한 확장성 플랫폼이다. 이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은 현재 eQube(R)-Cloud[https://www.1eq.com/free_trial ]를 통해 접근 가능하다. 업계 판도를 바꿀 이 플랫폼은 강력한 데이터 통합과 분석 솔루션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보편화하고, 조직이 디지털 변혁 여정을 시작하도록 지원한다. 

eQube(R)-DaaS 플랫폼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1eQ.com을 참조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987351/eQTechnologic_AWS.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82393/eQ_Technologic_logo.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