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소방서 개서 기념...'천년 숲 식수 기념행사 및 제막식 개최'
청송소방서 개서 기념...'천년 숲 식수 기념행사 및 제막식 개최'
  • 이종일 기자
  • 승인 2023.03.16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0316보도자료(청송소방서 개서 기념 천년숲 식수 기념행사 및 제막식 개최) (1)ⓒ
청송소방서 개서 기념 "천년숲 식수 기념행사 및 제막식"에 참석한 윤경희 청송군수와 윤태승 청송소방서장 및 내빈들이 기념식수를 하고있다ⓒ청송군

【뉴스신】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청송소방서(서장 윤태승)에서 개서 기념의 일환으로 지난 3월 16일 ‘천년 숲 식수 기념행사 및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청송소방서 전정에서 열린 ‘천년 숲 식수 기념행사 및 제막식’은 청송군과 청송소방서가 각종 재난으로부터 군민의 안전과 화재 및 구조·구급 등을 상호 협력하여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을 이뤄 나가자는 취지에서 개최되었으며, “천년 숲”이라는 명칭은 청송군과 청송소방서가 오래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의미에서 명명하였다.  

윤태승 청송소방서장은 “청송지역 안전의 초석이 되어 군민 안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청송소방서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사회가 복잡해지면서 다양한 재난이 많이 발생되는데 청송소방서가 있으므로 매우 든든함을 느낀다.”며 “청송군은 소방서와 협력하여 화재와 재난·재해의 예방 및 조치로 안전한 청송군, 군민이 행복한 지역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