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sey, 2022년 실적 발표
Delsey, 2022년 실적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03.17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순매출은 전년 대비(YoY) 124% 증가, EBITDA는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6배 증가

파리, 2023년 3월 16일 /PRNewswire/ -- 유럽의 선도적인 프리미엄 여행 가방 제조업체인 Delsey Paris가 2022년 운영 실적을 발표했다. 글로벌 순매출은 전년 대비(YoY) 124% 증가한 2억700만 유로를 기록하며, 팬데믹 이전인 2019년 수준을 능가했다. 이는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업계 회복 속도보다 거의 4배나 더 높은 수치다. EBITDA 마진은 순매출에서 11.4%로 증가했으며, 이는 팬데믹 이전 수준의 6배에 달한다.

Delsey’s 2022 full year results show 124% YoY net sales growth, EBITDA 6-fold increase compared to pre-pandemic levels
Delsey’s 2022 full year results show 124% YoY net sales growth, EBITDA 6-fold increase compared to pre-pandemic levels

Delsey의 CEO Davide Traxler는 "이처럼 높은 실적을 올리고, 세계 선도적인 브랜드라는 입지를 강화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자사는 이러한 성공을 이어가고, 새로운 여행 시대를 맞이해 여행 가방 제조 사업을 재고안한다는 회사의 포부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elsey의 성장 수치는 특히 미국에서 인상적이다. Delsey의 미국 달러 순매출은 전년 대비 거의 3배나 증가한 9천660만 달러를 기록했고, 이는 같은 기간에 전년 대비 35.6%로 회복세를 보인 해당 업계 수준을 능가했다. Delsey는 새로운 고급 제품 라인을 출시하고, Roland-Garros와 에어 프랑스(Air France) 같은 유명 기업과 브랜드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여행 가방을 의류 스타일의 연장선으로 변모시켰다. 덕분에 Delsey는 판매 제품 수를 54% 향상시키는 한편, 제품당 평균 판매가를 50% 이상 인상시켰다.

1946년에 프랑스에서 설립된 Delsey는 2017~2018년에 재정난에 직면하기 전까지 오랫동안 세계 여행 가방 시장에서 2위 자리를 유지했다. Pemberton Asset Management가 이끄는 투자자 그룹이 Delsey를 인수한 후,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여행 가방 브랜드 중 하나로 다시 부상했다. Delsey의 전략적 우선순위는 여행 산업의 지속적인 회복세를 이용해 현재의 동력을 유지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확보하는 것이다. 유엔 세계관광기구(UN World Tourism Organisation)에 따르면, 2022년 국제 여행객 수가 팬데믹 이전 수준(2019년)의 63%까지 회복했다고 한다. 전 세계 여행 가방 시장은 2030년까지 6~7%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이며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DELSEY PARIS는 1946년에 설립된 프랑스 기업이다. 회사는 온라인과 더불어 110개국 이상에서 6천 개 이상의 매장을 통해 컬렉션을 판매한다. Delsey는 경쟁사가 매우 많은 전 세계 여행 가방 시장에서 2위를 달리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세분된 백팩 시장에 새롭게 진출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33983/Delsey_Paris_2022_Result.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