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SEG Solar, 휴스턴의 2GW PV 모듈 제조시설 인수"
Xinhua Silk Road "SEG Solar, 휴스턴의 2GW PV 모듈 제조시설 인수"
  • PR Newswire
  • 승인 2023.03.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스턴 2023년 3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SEG Solar(SEG)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는 연간 2GW 이상의 광발전(PV) 모듈을 생산 가능한 제조시설에 대한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미국 텍사스주에 있는 SEG Solar의 광발전(PV) 모듈 제조 공장
미국 텍사스주에 있는 SEG Solar의 광발전(PV) 모듈 제조 공장

이 공장은 약 145,000ft²에 달하는 제조 및 창고 공간과 16,000ft²에 달하는 사무실 공간으로 구성된다. SEG는 182mm 또는 210mm 태양전지로 TOPCON과 고효율성 N형 PV 모듈을 생산하기 위해 이 공장에 3개의 최첨단 생산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SEG는 이 공장에서 생산할 모듈에 필요한 일부 부품을 현지 공급업체로부터 수급할 예정이다. 이 공장은 내년 1분기부터 생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 시설에 대한 SEG의 총투자금은 장비와 시설 개선을 포함해 미화 6천만 달러 이상에 달할 전망이다. SEG는 올해 말까지 글로벌 본사와 행정 지원 기능을 이 시설로 이전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이 공장은 휴스턴 지역에서 최대 500개에 달하는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SEG의 부사장 겸 CLO Michael Eden은 "자사는 텍사스에 제조기지를 건설하고, 더 많은 국내 생산을 통해 미국 시장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 시설은 미래 세대를 위해 미국에서 저탄소 및 환경중심의 에너지 자립을 유지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6년에 설립된 SEG는 미국 시장에서 비용 효과적이고 신뢰성 높은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SEG는 내년 말까지 연간 2GW 이상의 PV 모듈을 출하할 예정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3265.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