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eals Canada, 2023 성장 시즌 경과 보고서 발표
Cereals Canada, 2023 성장 시즌 경과 보고서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06.0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펙, MB, 2023년 6월 1일 /PRNewswire/ -- Cereals Canada는 2023년 프레리 밀 작물에 대한 시기적절한 업데이트를 위해 캐나다인, 캐나다 밀의 글로벌 고객 및 가치 사슬 구성원을 성장 계절 진행 보고서를 방문하도록 초대합니다. 이 보고서는 cerealscanada.ca/growing-season-progre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정보 및 무역 정책 담당 이사인 Leif Carlson은 "글로벌 고객은 캐나다 밀 작물이 재배 기간 동안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대부분의 밀 경작지가 캐나다 서부에 있기 때문에 재배 계절 진행 보고서는 이 지역에 대한 정보를 전 세계 구매자에게 제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성장기 내내 Cereals Canada는 지방 농업부와 협력하여 앨버타, 서스캐처원 및 매니토바의 밀 파종, 작물 상태 및 품질, 수확에 대한 업데이트를 적시에 제공합니다. 이 정보는 지난 3년 동안의 과거 데이터뿐만 아니라 지방 하이라이트, 지도, 작물 보고서 링크가 포함된 사용자 친화적인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성장기 진행 보고서는 캐나다 서부 밀 작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작물 품질이나 개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경 요인을 포함하여 현재 밀 작물에 발생하는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Carlson은 말합니다. 

현재 대초원 전역에서 씨뿌리기가 잘 진행되고 있으므로 Carlson의 팀은 진행 보고서에 대한 격주 업데이트를 재개했습니다. 방문자는 cerealscanada.ca/growing-season-progress에서 성장기 진행 보고서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2023년 밀 작물이 성장함에 따라 귀중한 업데이트를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Cereals Canada는 캐나다 곡물 가치 사슬을 대표하는 비영리 산업 협회입니다. 당사는 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정부 및 이해관계자와 협력하여 시기 적절하고 전문적인 기술 정보를 제공하고 동급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무역, 과학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농부, 수출업자, 개발자, 가공업자 및 고객을 포함한 캐나다 곡물 가치 사슬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엘렌 프루덴,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E: epruden@cerealscanada.ca, C: 204-479-0166 

 

Visit the Growing Season Progress Report at cerealscanada.ca and check back often for valuable updates as the 2023 Canadian wheat crop develops.
Visit the Growing Season Progress Report at cerealscanada.ca and check back often for valuable updates as the 2023 Canadian wheat crop develops.

비디오 - https://www.youtube.com/watch?v=A9qP_VgO0g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88818/Cereals_Canada_Cereals_Canada_Launches_its_2023_Growing_Season_P.jpg?p=medium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