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4 진주시민, 거제시민 꺾고 승강결정전 진출
K4 진주시민, 거제시민 꺾고 승강결정전 진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3.11.20 0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열린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한 진주시민축구단 선수단의 모습.

[뉴스신] K4리그 4위 진주시민축구단(이하 진주)이 3위 거제시민축구단(이하 거제)을 꺾고 승강결정전에 진출, K3 승격을 노린다.

이창엽 감독이 이끄는 진주는 18일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거제와의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4-1로 역전승했다. 이로써 진주는 오는 25일 오후 2시 K3리그 14위 창원시청축구단과 승강결정전을 치른다.

거제가 선제골로 먼저 앞서나갔다. 전반 3분 이건영이 왼쪽 측면에서 공을 받은 뒤 곧바로 박스 밖에서 강한 슈팅을 시도했고, 그대로 골망을 갈랐다. 그러나 전열을 정비한 진주가 전반 28분 이현일의 헤더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전반 종료 전 진주가 경기를 뒤집었다. 전반 35분 역습 상황에서 이현성이 찔러준 패스를 이현일이 문전까지 몰고 간 뒤 이상준에게 연결했고, 이상준이 원터치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에도 진주는 계속해서 거제를 몰아붙였다. 후반 20분 최익진이 높은 위치에서 공을 인터셉트하며 골키퍼와 일대일 기회를 맞았고, 영리하게 골키퍼를 제친 뒤 그물을 갈랐다. 교체 투입된 김민우는 3-1 상황에서 쐐기를 박았다. 후반 34분 안경찬이 왼쪽에서 흔들며 터치라인까지 돌파해 들어갔고, 중앙으로 올려준 공을 김민우가 마무리 지었다.

이후 거제가 점수 차를 만회하기 위해 분전했지만 추가 득점 없이 경기는 4-1로 종료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