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모 뉴스신 대표..."제 6대 영양군 언론인협회" 회장 당선!
남승모 뉴스신 대표..."제 6대 영양군 언론인협회" 회장 당선!
  • 신명종 기자
  • 승인 2023.11.29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승모 제 6대 영양군 언론협회장 당선자//뉴스신
남승모 제 6대 영양군 언론협회장 당선자//뉴스신

【뉴스신】지난 23일 영양군언론협회 본회의장에서 회원들의 무기명 투표로 진행된 제 6대 영양군언론협회장 선거에서 남승모( 뉴스신)대표가 이필연(시대일보)기자를 1표의 근소한 차이로  이기면서 당선 됐다. 

앞서 언론협회 선거관리위원회가 11월 23일 치러지는 제 6대 영양군 언론협회장 선거를 위해 12일까지 협회장 후보를 공개 모집한  결과 ▲남승모(뉴스신)대표, ▲이필연(시대일보)기자, ▲권철흠(OBS)기자가 후보로 등록했다.

선거기간 과정에서 권후보가 이후보와 단일화를 발표하고 이필연후보를 지지하는 입장을 내면서  남후보에게 불리하게 작용했지만 협회 회원들은 남후보를 선택했다.

남승모 당선자는 당선 소감에서 “영양군 언론협회는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언론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왔다”고 말하고 “지금까지 영양군언론협회를 위해  헌신해 오신 전직 회장단의  뜻을 잘 이어 받아 변함 없이 언론협회의 위상을 이어가고 회원간의 친목과 권익 옹호에 앞장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도창 영양군수는 투표 결과가 발표된 직후 당선 축하를 전하면서 "지역의 올바른 여론문화를 조성해 불신의 늪에 빠진 언론 환경을 바꿔 달라”고 당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