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양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김영범 의원..부의장에 우승원 의원" 만장일치 선출
경북 영양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김영범 의원..부의장에 우승원 의원" 만장일치 선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4.06.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 경북 영양군의회는 6월 27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제9대 영양군의회 후반기 의장을 선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국민의힘 소속 김영범 의원(초선)이 후반기 의장으로 같은 당 소속 우승원 의원(초선)이 부의장으로 각각 만장일치 선출됐다.

김영범 신임 의장은 당선 소감에서 "영양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협치와 소통을 강조하며 "모든 의원들과 함께 손을 잡고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의장은 초선이지만 군의원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사회복지 및 경제정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군민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인물이다.

부의장으로 선출된 우승원 의원은 "군의회의 원활한 운영과 효율적인 의정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의장과 함께 군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한 길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우 부의장은 지역 사회에서 오랜 기간 봉사 활동을 이어오며 주민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이번 선출 결과는 영양군의회가 앞으로도 국민의힘 주도의 정책 방향을 지속할 것을 시사한다. 두 의원 모두 당 내외에서의 탄탄한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와 정책을 추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영양군의회 의원들은 지역 경제 활성화, 복지 서비스 확충, 교육 환경 개선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심도 깊은 토론을 진행했다. 군의회는 앞으로도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로써 영양군의회는 새롭게 구성된 후반기 의장단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의정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